2009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신인상

임주환, 탤런트 부문의 신인상 수상자 선정

이소정 | 기사입력 2009/11/30 [11:55]

2009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신인상

임주환, 탤런트 부문의 신인상 수상자 선정

이소정 | 입력 : 2009/11/30 [11:55]
30일 오후5시, '제17회 2009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탤런트 부문 신인 탤런트상 수상자 선정 '꽃보다 남자', '탐나는 도다' 등 다수 작품 통해 신인답지 않은 성숙한 연기 선보여 임주환, "평생 한 번 뿐인 신인상 벅찬 감동, 초심을 잃지 않는 발전하는 배우로 기억되고 싶다"
'꽃남' 임주환이 오는 30일 오후 5시, 여의도 63시티 국제 컨벤션홀에서 진행되는 '제17회 2009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주최: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조직위원회)' 탤런트 부문의 신인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임주환은 2009년 최고의 화제작으로 등극한 kbs 드라마 '꽃보다 남자' 를 통해 특유의 고급스러운 마스크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데 이어 최근 종영된 mbc 주말연속극 퓨전 사극 '탐나는 도다' 에서 뼛속까지 양반인 듯 차가워 보이지만 가슴 속 따뜻한 내면을 간직한 주인공 선비 '박규' 역으로 변신, 신인답지 않은 성숙한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이끌어냈다.

임주환은 "일생에 한 번 밖에 없다는 신인상을 받았다는 사실에 말로 설명할 수 없는 벅찬 감동을 느낀다. 평생 기억될 만한 소중한 선물을 안겨준 모든 분들과 영광을 함께 하고 싶다" 고 소감을 밝히며 "부족하지만 많은 격려를 아끼지 않으셨던 시청자 여러분들과 팬 여러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다" 고 전했다.

임주환은 이어 "연기자로써 아직 모든 것이 서투른 걸음마 단계지만 부족한 부분을 하나씩 채워나간다는 생각에 하루하루가 행복하다" 고 밝히며 "초심을 잃지 않는 다짐과 함께 노력하는 모습으로 항상 발전하는 배우로 기억되고 싶다" 고 덧붙였다. 

모델 출신다운 화려한 패션 감각을 자랑하며 '新 트렌드리더' 로써도 함께 주목 받고 있는 임주환은 최근 국내를 넘어 일본, 중국 등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어 배용준, 이병헌 등 원조 한류스타의 뒤를 이어 새로운 한류를 이끄는 '3세대 한류스타' 의 주역으로써 발돋움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