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가장먼저 결혼할 스타커플?

커플 1위로는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인 장동건과 고소영 커플

김민강 | 기사입력 2009/12/02 [13:25]

2010년 가장먼저 결혼할 스타커플?

커플 1위로는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인 장동건과 고소영 커플

김민강 | 입력 : 2009/12/02 [13:25]
2009년 대미를 장식할 결혼 예정인 스타커플들이 줄을 서있을정도이다. 먼저 인기배우 김성은과 축구선수 정조국 커플이 12월 11일에 결혼식을 올리며 12일에는 베이비복스의 양은지와 축구선수 이호커플이 결혼식을 올린다. 그리고 모델 송주(27)씨와 축구선수 최성현 커플이 13일에 결혼식을 올리며 18일에는 탤렌트 조명진과 야구선수 박한이 선수가 결혼식을 올린다. 그렇다면 다가오는 새해 결혼식을 올릴 스타커플들은 누가 있을까?

kt여의도컨벤션웨딩
은 결혼을 앞둔 100여쌍의 예비신혼부부들을 상대로 "2010년 결혼식을 올릴 것 같은 베스트 스타커플 5위"를 오프라인 조사와 함께 인터넷 앙케이트 조사를 실시했다. kt여의도컨벤션웨딩 실장은 요즘 많은 스타커플들이 결혼을 전제로 사귀고 있음을 공공연하게 밝힘에 따라서, 이번 앙케이트 조사를 통해 예비신혼부부들의 결혼 트랜드와 함께 결혼에 대한 전반적인 앙케이트 조사와 어느 스타 커플들이 결혼식을 2010년에 올리게 될것인가를 조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먼저 2010년 결혼할 것 같은 커플 1위로는 최근 열애사실을 공식적으로 밝힌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인 장동건과 고소영 커플이다. 그 이유로는 두사람은 혼기가 꽉찬 나이기도 하지만 오랫동안 친구로 지내온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했기에 내년에는 결혼을 꼭 할 연예인 스타 커플 1위를 차지했다. 그 다음으로 2위를 차지한 스타 커플로는 노홍철과 인기가수 장윤정이 차지했다.

그 이유로는 최근에 열애사실을 발표한 커플들의 결별설이 있었으나 두사람은 의외로 잘어울릴 것 같다는 여러 의견과 함께 사랑의 전선에 이상이 없다는 소식이 언론에 자주 거론되면서 내년에는 꼭 결혼식을 올릴 것 같다는 의견이 많았다.

또한 3위를 차지한 커플로는 최근 열애사진이 공개되어서 한층 더 화제가 되고 있는 세븐과 박한별 스타 커플이다. 그리고 공동 3위를 차지한 커플로는 개그맨 커플인 윤형빈과 정경미 스타 커플이 차지했다.

그리고 4위로는 한류 스타 커플인 현빈과 송혜교가 차지했다. 현빈커플이 4위를 차지한 이유로는 스타 커플임에도 불구하고 열애사진이 거의 공개가 되지 않았기에 결혼했으면 하는 커플임에도 불구하고 고소영과 장동건 커플과 2,3위 커플들에게 자리를 넘겨줬다.

그리고 마지막 5위로는 유지태와 김효진 커플과 인기가수 슈와 임효성커플이 차지를 했다. 이외에도 일반적인 커플들의 앙케이트 조사에서는 상대편을 선택할때에 있어서 서로의 경제력을 무시할수 없다는 의견과 함께 사랑할 경우에는 혼전 임신은 축복 받은 선물이란 의견도 50% 이상을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조사는 결혼에 대한 트랜드와 함께 결혼에 대한 사전 조사를 위해서 실시 되었다고 전했다. 
www.ktwedding.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