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뮤지컬 알뜰 예매 노하우 4가지

연말연시 가족, 연인과 알찬 시간을 계획 솔깃할 정보

김미숙 | 기사입력 2009/12/09 [10:56]

유명 뮤지컬 알뜰 예매 노하우 4가지

연말연시 가족, 연인과 알찬 시간을 계획 솔깃할 정보

김미숙 | 입력 : 2009/12/09 [10:56]
연말을 맞아 가족 혹은 연인과 알찬 시간을 계획 중이라면 솔깃할 정보가 있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이 운영하는 ‘롯데닷컴티켓 (ticket.lotte.com)’이 연말연시 뮤지컬 티켓 알뜰예매 노하우를 밝혔다.

주말 같은 금요일 밤, 특별 할인 타임을 노려라!
롯데닷컴 티켓사업팀의 박성현 매니저는 “조금만 알아보면 연말 공연도 보다 저렴한 가격에 예매할 수 있다”며 “주중 티켓과 주말 티켓은 판매가나 할인율에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금요일 밤을 공략하는 것도 방법”이라고 밝혔다.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의 경우 롯데닷컴티켓에서는 화~금요일 그리고 일요일 저녁 7시 공연을 ‘주중가’로 분류해 a석 이상의 좌석을 ‘주말가(토요일,공휴일,일요일 낮 2시)’보다 1만원씩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연말연시 스페셜공연’을 마련해 롯데닷컴티켓 전용 할인행사도 진행 중이다.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은 오는 30일부터 새해 1월3일까지 낮 3시 공연에 한해서는 a석 이상의 좌석을 주중가보다 2만원, 주말가보다 3만원 저렴하게 판매한다. 또한 뮤지컬 <명성황후>의 경우 12월24일 낮 3시 공연의 전 좌석을 20% 할인가에, 뮤지컬 <아이러브유>는 16일 수요일 낮 공연에 한해서는 30% 할인가에 티켓을 판매 중이다. 뮤지컬 <영웅>도 오는 29, 30, 31일 낮 3시 공연을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vip 같은 r석, r석 같은 s석을 공략하라!
뮤지컬 공연의 특성상 배우의 호흡과 무대 열기를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는 vip석은 인기가 좋아 가장 비싸기 마련이다. 하지만 잘만 고르면 vip석보다 2만원 가량 저렴한 r석 중에도 vip석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는 곳이 있다. 롯데닷컴티켓에선 ‘공지사항’을 통해 각 뮤지컬에 따른 관람 좌석선택 팁을 제공하고 있다. 배우들의 연기와 무대상황연출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구역, 특정 신을 생생하게 볼 수 있는 구역 등을 나누어 자세히 소개하고 있는 것이 특징. 자신의 취향에 맞게 이를 이용하면 vip석 수준의 좋은 좌석에서 보다 알뜰한 가격에 공연 관람이 가능하다.

잠자는 포인트를 활용할 것
온라인판매소인 롯데닷컴티켓과 오프라인 상에서 운영 중인 롯데닷컴 티켓박스(서울 소공동)에서는 현재까지 쌓여있는 롯데포인트가 얼마나 되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롯데포인트와 신용카드, 현금 등을 이용한 복합결제가 가능하다. 평상시 백화점이나 마트 등 롯데계열사 이용시 적립 받은 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을뿐더러 공연티켓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1석2조다.

연말 특별 이벤트는 덤~!
샤롯데씨어터에서는 오는 19일(토)과 20일(일) <오페라의 유령> 관람객을 대상으로 현장 사인회를 진행한다. 19일 오후 6시10분부터 40분까지 뮤지컬 배우 양준모·최현주·정상윤과 함께 그리고 20일 오후 5시10분부터 40분까지는 윤영석·김소현·홍광호와 함께 <100회 기념 배우 사인회>를 마련한다.

또한 같은 날 공연 예매고객을 대상으로 무작위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상품권, 바디샵 바디용품, 이지함 코스메틱세트 등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할 계획이다. 27일부터 30일 공연을 예매한 관객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영화 <전우치>의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31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소공점) 지하1층에 위치한 오프라인 티켓판매소 ‘롯데닷컴 티켓박스’에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티켓구매 여부와 상관없이 뮤지컬 전문잡지 <더 뮤지컬(the musical) 12월호>를 증정하고 있다. ‘더 뮤지컬’은 2000년에 창간된 월간 뮤지컬 전문지로, 국내의 다양한 뮤지컬 소식뿐 아니라 뮤지컬의 메카인 브로드웨이와 웨스트엔드의 해외 소식도 다루고 있다. 롯데닷컴의 오프라인 티켓박스는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백화점 영업일에 맞춰 운영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