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판녀 이민정 코트, 최고 경매가 기록 중

<그대 웃어요>팀 ‘저소득층 모자 가정 창업 지원 사업’ 지원

김미숙 | 기사입력 2009/12/15 [10:50]

완판녀 이민정 코트, 최고 경매가 기록 중

<그대 웃어요>팀 ‘저소득층 모자 가정 창업 지원 사업’ 지원

김미숙 | 입력 : 2009/12/15 [10:50]
몸에 걸치기만 하면, 매장에서 품절 사례를 이루어낸다는 완판녀! 그 중심에 선 배우 이민정이 최근 sbs <그대 웃어요>팀 애장품 경매에서도 최고가를 기록 중이어서 화제다. 가족간의 진정한 사랑을 그려내는 훈훈한 드라마 sbs <그대 웃어요>팀은 ‘저소득층 모자 가정 창업 지원 사업’ 지원을 위해 출연진 애장품 경매 행사를 지난 1일부터 진행 중인 가운데, 이제 마감을 이틀 정도 앞두고 있다.


이번 애장품 경매 행사를 위해 최불암, 이민정, 정경호, 최정윤, 이규한, 이천희, 전혜진, 천호진, 허윤정 등 <그대 웃어요> 출연진은 본인들이 드라마상에서 즐겨 입던 의류, 신발, 가방, 선글라스 등 애장품을 기증한 바 있다. 이 중 이민정이 기부한 코트가 170만원 (12월 15일 오전 9시 현재)으로 최고 금액을 기록하고 있으며, 마감 시간에는 최종 낙찰가가 더 올라갈 것으로 전망된다.


이민정 코트 이외에 최정윤 숄더백도 123만원을 기록하고 있으며, 정경호 패딩조끼 45만원, 이천희 운동화 30만원, 이규한 진자켓 27만원 등이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sbs <그대 웃어요>팀 출연진 애장품 경매를 통해 기부를 하고자 하는 분들은 오는 17일 오후 3시까지 <그대 웃어요> 공식 홈페이지(tv.sbs.co.kr/yousmile)를 통해 참가하면 된다. 최종 낙찰자 선정은 오는 21일에 발표된다. 
www.sbscontentshub.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