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행복한 빛viit 선물하세요

전세계 4개국어로 번역된 정광호 작가행복을 나눠주는 남자

하강현 | 기사입력 2009/12/18 [11:45]

크리스마스 행복한 빛viit 선물하세요

전세계 4개국어로 번역된 정광호 작가행복을 나눠주는 남자

하강현 | 입력 : 2009/12/18 [11:45]

교보문고 자기계발 부문 6주 연속 베스트셀러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행복순환의 법칙’ 정광호 작가가 12년만에 ‘행복을 나눠주는 남자’(로대) 개정판을 내놨다.

‘행복을 나눠주
는 남자’는 전세계 4개 국어로 번역 발간될 정도로 인기가 높았던 저자의 대표작으로, 진솔하고도 생생한 이웃들의 이야기가 가슴을 따뜻하게 적셔준다. 

과연 진정한 행복이란 무엇이며 또 어떻게 만들어가야 하는가? 이러한 물음에 대한 답으로 저자는 자연에서 오는 행복 에너지 ‘빛viit’이라고 대답한다.

그리고 지난 이십 여 년, 이 힘을 통해 만났던 수많은 사람들, 그들과 함께 웃고 울며 때로는 가슴 아파하고 환호했던 이야기들을 생생하게 풀어낸다.

저자는 1986년 초겨울 산행 중 큰 ‘빛viit’을 만나기 전까지는 아주 평범한 사회인, 호텔 총매니저로서 충실한 삶을 살아왔다. 그러던 어느 날, 마치 모든 것이 그렇게 되어있기라도 한 듯 큰 ‘빛viit’을 만났고 이후 보다 적극적으로 사람들에게 ‘빛viit’을 전해주는 일을 직장생활과 병행하였다.

하지만 사람들 사이에 퍼져나간 소문 때문에 도저히 두 가지를 병행할 수 없게 되었고 1994년 10월 세상에 빛을 전하는 일에 전념하기로 하고 ‘빛viit명상본부’를 설립하였다. 그는 누구나 어린이 마음으로 돌아가 ‘빛viit’과 만나면 부. 명예.성공.건강등 자신이 간절히 바라는 소원을 이루고 진정한 행복을 누릴 수 있다고 말하며 지난 20여 년 간의 생생한 기록을 이 책에 담았다.

당신은 행복해지기 위해 어떤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가? 막연히 다가올 행복을 기다리고 있는 것은 아닌가? 상상 속 허구도 듣기 좋은 경구도 아닌, 지금 이 순간에도 살아 움직이고 있는 진정한 행복 ‘빛viit’과 조우할 수 있는 행운이 지금 ‘행복을 나눠주는 남자’ 와 함께 만날수 있다.

개정판 발간 이벤트로 대한민국 대표 성우 권희덕씨가 낭독한 ‘행복을 나눠주는 남자 오디오 북’ cd를 포함한 특별 에디션 3,000부 한정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며, 인터넷 빛명상카페 (
http://www.viitcafe.com)에서는 독후감 공모전 뿐만 아니라 도서출판 로대 첫 발간 자기계발 부문 6주 연속 베스트셀러 기념 이벤트로 문화상품권 무료 증정, pmp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리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