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소녀시대 ‘스타컬렉션 카드’

예약판매 1주일간 10만 돌파

김민정 | 기사입력 2009/12/22 [10:27]

동방신기.소녀시대 ‘스타컬렉션 카드’

예약판매 1주일간 10만 돌파

김민정 | 입력 : 2009/12/22 [10:27]
sbs콘텐츠허브는 국내 대표 아이돌 그룹 동방신기와 소녀시대의 ‘스타컬렉션 카드’가 예약판매 기간 동안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동방신기와 소녀시대의 ‘스타컬렉션 카드’는 이들의 미공개 이미지 컷이 프린트되어 있는 카드제품이며, 총 100장이 각각 다른 이미지로 구성되어 있다. 100장의 스타컬렉션 카드에는 스타 친필사인 카드 및 스타가 실제 착용한 의류 조각이 동봉된 피스 카드, 그리고 온도변화,홀로,스크래치 카드 등 희소성 높은 레어카드가 포함되어 있어, 팬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되었다.


이에, 지난 15일부터 g마켓을 통해 예약판매를 실시하자마자 1주일 만에 초도 주문 10만팩을 달성, 동방신기와 소녀시대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스타컬렉션 카드는 낱개팩(5장)과 세트(15팩, 75장) 총 두 가지 상품형태로 선보이며 1세트를 구입하면 스페셜 기프트 상품인, 스타 이미지로 디자인된 ‘디스플레이 박스’가 증정된다.


또한 12월에 스타컬렉션 카드를 구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는 소녀시대 싸인cd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sbs콘텐츠허브 관계자는 “국내 대표 아이돌 그룹 동방신기와 소녀시대의 팬들에게 특별한 소장가치를 느끼게 해줌은 물론, 상품 가치를 극대화하여 애장품으로 간직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고 전하며 예약판매 만으로 이렇게 큰 반응은 대단한 일이다.

추후 슈퍼주니어와 샤이니의 스타컬렉션 카드도 출시 예정” 이라며 감사함을 전했다. 동방신기와 소녀시대의 ‘스타컬렉션 카드’는 현재 g마켓을 통해 온라인 단독 판매 되고 있으며, 조만간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입할 수 있을 전망이다.
www.sbscontentshub.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