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인기가요 매거진 TAKE7’

국내 최초 음악 프로그램 매거진 창간호 발간

박소영 | 기사입력 2009/12/29 [14:46]

‘SBS인기가요 매거진 TAKE7’

국내 최초 음악 프로그램 매거진 창간호 발간

박소영 | 입력 : 2009/12/29 [14:46]
최고의 음악방송 ‘sbs 인기가요’에 든든한 지원자 ‘sbs인기가요 매거진 take7’이 등장했다! sbs콘텐츠허브는 국내 최초로 음악 프로그램의 매거진을 창간했다고 29일 밝혔다.

국내 최초의 음악 프로그램 매거진 ‘sbs인기가요 매거진 take7’은 새로운 시도와 다양한 연출로 호평과 인기를 동시에 누리고 있는 <sbs 인기가요>의 모든 음악 정보 및 시청자들이 궁금해하는 현장 메이킹과 출연진 인터뷰 등 다양한 음악방송 관련 소재로 구성되어 있다.


‘sbs인기가요 매거진 take7’은 12월 첫째 주부터 셋째 주까지의 sbs인기가요 출연진(2pm, 샤이니, cl&민지, 비스트, f(x), 엠블랙, 레인보우 등)을 뮤티즌송 아티스트/컴백 가수/파워 신인 등 테마별로 총 80여 페이지에 달하는 적지 않은 분량으로 알차게 구성해 팬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기획 관계자는 “이번 매거진은 대중음악 선두주자인 sbs 인기가요의 새로운 시도라는 점에서 눈 여겨 볼만 하다.”며 “다양한 음악 방송 정보 및 콘서트 소식,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등 음악계 소식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어 대한민국 no.1 음악 매거진으로 거듭나게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sbs인기가요 매거진 take7’은 금일 <2009 sbs 가요대전>이 열리는 일산 킨텍스에서 입장객에게 선착순으로 무료 배포되며, 2010년 1월 창간호를 시작으로 매월 28일 발행 예정, 목동 sbs 방송센터와 sbs 등촌동 공개홀 및 협찬처에서 무료로 배포된다. www.sbscontentshub.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