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여행상담 예약부문 경력직 채용

여행실무 전반에 대한 이해와 경험을 가진 여행경력 2년이상

강지현 | 기사입력 2010/01/08 [11:01]

모두투어, 여행상담 예약부문 경력직 채용

여행실무 전반에 대한 이해와 경험을 가진 여행경력 2년이상

강지현 | 입력 : 2010/01/08 [11:01]
(주)모두투어네트워크(www.modetour.com, 사장 기정)가 본사 예약센터 및 제휴업체에 파견돼 여행상담과 예약, 관리 업무를 담당할 경력직 상담 직원 0명을 수시 채용한다. 여행실무 전반에 대한 이해와 경험을 가진 여행업계 경력 2년 이상을 보유한 직원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두투어 홈페이지 채용 게시판에서 입사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인사담당자에게 이메일 접수하고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과정을 통해 최종 선발시킬 예정이다. 채용은 채용시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자격 있는 여행전문가’를 슬로건으로 내세우는 모두투어답게 여행업의 급성장이 예상되는 2010년을 맞아 여행 상담과 예약 부문 최고의 인력을 모으고 키운다는 포부다.

모두투어 여행예약 상담직 경력 채용 내용
- 채용인원: 0명
- 채용부문: 본사 예약센터 및 제휴업체 파견 (서울: 중구 및 강남 등)
- 응시자격: 업계 경력 2년 이상(여행실무 전반에 대한 이해와 경험 필수)
- 업무내용: 여행상담/예약/관리
- 접수마감: 채용시까지
- 면접방법: 1차-서류심사/ 2차-면접
- 채용조건: 계약직(인센티브)
- 문의처: 모두투어 인사총무팀 02-728-8033
- 상세내용: http://www.modetournetwork.com/ 리크루트 게시판에 개제된 내용 확인요망

모두투어 전략기획본부 이승 부장은 “올해는 1년 이상 위축됐던 시장이 활력을 띄며 가파르게 회복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더 많은 상담, 예약 담당자가 필요하다.”고 전하며 “이에 보다 빠르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예약상담 경력직 수시채용을 진행하고 있으며, 모두투어는 올 한해 꾸준히 필요한 부서에 수시채용을 이어가며 인력과 조직구성에 탄력적으로 대응할 것이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