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연탄 나눔운동 참여, 감동배달

모두투어, 올해 그 뜻을 함께하는 이들이 두 배 이상 늘어

강지현 | 기사입력 2010/01/14 [10:01]

사랑의 연탄 나눔운동 참여, 감동배달

모두투어, 올해 그 뜻을 함께하는 이들이 두 배 이상 늘어

강지현 | 입력 : 2010/01/14 [10:01]
모두투어가 지난 9일(토) 강북지역본부 직원 40여명과 함께 송파구 거여동에서 약 3시간에 걸쳐 ‘사랑의 연탄나눔 운동’을 진행했다. 한 가구당 200장씩 총 2,200장의 연탄을 배달한 이번 봉사활동은 지난해 모두투어 종로중앙지점에서 시작된 것으로 올해 그 뜻을 함께하는 이들이 두 배 이상 늘어 강북지역 직원들 중 참석을 희망하는 40여명이 함께했다.


특히 올해도 사단법인 ‘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나눔운동본부’와 연계해 진행함으로써 체계적이고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봉사활동이었다는 평가다. 모두투어는 이번 활동을 통해 연탄배달 운동을 겨울마다 진행하는 모두투어의 겨울 봉사활동으로 지정한다는 계획이다.

모두투어 강북지역본부장 최영진 차장은 “토요일에 추운 날씨까지 겹쳐 쉬운 발걸음이 아니었을 것임에도 자발적으로 참석해준 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말하며, “오늘의 이 열정과 마음처럼 2010년에는 우리 여행업계와 대한민국 모두가 희망을 보는 한 해를 보낼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