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고객감사 영화 상영회

여행부문 1위를 기록한 것에 감사

강지현 | 기사입력 2010/01/15 [11:49]

모두투어, 고객감사 영화 상영회

여행부문 1위를 기록한 것에 감사

강지현 | 입력 : 2010/01/15 [11:49]
모두투어(사장 홍기정)가 지난 1월 12일(수) 오후 8시 씨너스 단성사에서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 ‘나인’ 상영회를 진행했다. 한국소비자원이 조사한 고객만족도 여행부문 1위를 기록한 것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지난 12월에 진행했던 고객감사 이벤트 1탄에서 모두투어에 바라는 점을 리플로 남긴 고객 중 500여명을 선정해 서울과 부산에서 동시에 진행됐다.

이날 상영회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행사인 만큼 영화 시작에 앞서 간략히 모두투어의 약력을 소개하고 고객과 함께하는 퀴즈 10문 10답을 통해 모두투어를 알리는 시간도 가졌다. 이어서 좌석표로 추첨을 진행한 럭키 드로우 시간에는 부킹엠이 후원한 호텔 숙박권 2매와 스위스 관광청이 제공한 스와로브스키 펜던트, 이외에도 록시땅 화장품 세트, 메트로 커플시계, 여행용품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됐다. 또, 저녁시간에 상영되는 것을 반영해 도너츠와 음료를 함께 준비함으로써 높은 호응을 얻었다.

모두투어 한옥민 부사장은 “추운 날씨에도 이렇게 자리해준 모든 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전하며, “고객만족을 위한 우수한 여행상품과 서비스는 물론, 고객 여러분과 직접 만나 여행 이외에도 다양한 즐거움을 함께 나눌 수 있는 행사를 많이 마련하고자 한다. 발전하는 모두투어를 지켜보고 응원해달라.”고 감사의 뜻을 표했다.


모두투어는 고객만족도 1위 기념 이벤트 2탄 ‘나도 모두투어 홍보대사’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생활 속에서 발견한 모두투어를 자신의 블로그에 올리고 모두투어 이벤트 페이지에 주소를 올리는 방식이며, 29일까지 매일 한 명에게 국내 숙박권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모두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www.modetou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