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TV ‘제국의 아이들’ 팬미팅

데뷔 일주일만에 휴대폰 광고 모델 발탁

김민희 | 기사입력 2010/01/27 [10:30]

곰TV ‘제국의 아이들’ 팬미팅

데뷔 일주일만에 휴대폰 광고 모델 발탁

김민희 | 입력 : 2010/01/27 [10:30]
데뷔 전 50여회의 전국 윙카(이동식 무대차량) 공연, 데뷔 일주일만에 휴대폰 광고 모델 발탁 등 수많은 화제를 뿌리며 인기몰이 중인 로드돌 ‘제국의 아이들’(문준영, 시완, 케빈, 황광희, 김태헌, 정희철, 하민우, 박형식, 김동준)이 파격적으로 데뷔 2주일만에 팬미팅을 갖는다.

오는 28일 저녁 9시에 방송되는 곰tv의 팬미팅 프로그램 ‘only 4 u(이하 o4u)’에서 제국의 아이들은, 데뷔 전부터 그들을 응원해온 팬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고마운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이번 팬미팅에서는 끼와 매력이 넘치는 대형 신인 그룹답게 ‘제국의 킹’도 선발한다. 제국의 아이들은 멤버의 왕이라 할 수 있는 ‘제국의 킹’이 되기 위해 걸그룹 댄스 따라잡기, 개그 시낭송, mc 허경환 성대모사 등 그동안 갈고닦은 개인기를 대공개할 계획이다. 


‘제국의 킹’의 필수 조건인 남성미, 지성미, 베스트포즈 등의 항목에 따라 mc 김나영을 업고 팔굽혀 펴기와 가장 자신있는 셀카 포즈도 취해본다. 지성미의 척도인 mc 허경환과 벌이는 받아쓰기 대결은 결과가 주목되는 이색 대결. 이번 o4u 팬미팅에서 제국의 아이들은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mazeltov’를 비롯, ‘new star’, ‘love coach’ 등 앨범 수록곡을 라이브로 소화해 실력파 아이들 그룹의 면모도 함께 보여줄 예정이다.

파격적으로 데뷔 2주일만에 첫 팬미팅을 갖는 제국의 아이들은 “많은 선배님들이 o4u에 출연한 모습을 재미있게 보았다”며 “출연한 선배님들이 워낙 화려한 분들이라 우리는 무엇을 보여드릴 수 있을까 고민도 했지만, 사랑해주시는 팬들을 위해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제국의 아이들만의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o4u 팬미팅 현장에 참여하지 못하는 팬들은 28일(목) 저녁 9시 gom뮤직(
http://ch.gomtv.com/263)에서 생방송으로 시청 가능하며, 방송 중 메시지 이벤트에 참여한 팬에게는 제국의 아이들 사인이 담겨있는 선물도 증정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