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 마케팅 열기 뜨겁다

리무진.호텔패키지.고급디카 등 푸짐한 경품잔치

김민강 | 기사입력 2010/01/27 [11:09]

발렌타인데이, 마케팅 열기 뜨겁다

리무진.호텔패키지.고급디카 등 푸짐한 경품잔치

김민강 | 입력 : 2010/01/27 [11:09]
1월 27일부터 2월 10일까지 ‘눈스퀘어 커플 사진 콘테스트’를 열고, 당첨된 커플에게 달콤한 발렌타인데이를 선물한다. 발렌타인데이 커플 사진 콘테스트는 눈스퀘어가 2010년 연중 기획으로 진행하게 될 커플 이벤트의 시작으로, 눈스퀘어는 특별한 날마다 연인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해 오고 있다.

지난 연말에는 크리스마스 프로포즈를 실시해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으며 오는 5월에는 가족의 달을 맞아 가족의, 가족에 의한, 가족을 위한 색다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이번에 실시하게 되는 커플 사진 콘테스트는 눈스퀘어 공식 블로그(www.noonsquarelife.net)를 통해 진행되며, 물품 구매와 상관없이 성인이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해 돈 안들이고 만들 수 있는 발렌타인데이 추억 이벤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1인당 응모가 가능한 사진 매수는 제한이 없으며, 이벤트에 응모된 모든 사진들은 2월 4일부터 10일까지 눈스퀘어 매장 3~4층 특별 전시 공간과 눈스퀘어 블로그에 동시에 전시, 현장 투표와 온라인 투표 그리고 눈스퀘어 내부 심사로 최종 우승작이 가려진다. 당첨자 발표는 2월 11일이다.

최다 득표를 한 ‘ns 로맨틱 커플’ 1명에게 '리무진 서비스와 최고급 해산물 뷔페 레스토랑 토다이(todai) 2인 식사권, 그리고 꽃과 샴페인’이 포함된 환상적인 '리무진 데이트 패키지'를 제공한다. 그녀에게 줄 깜짝 이벤트를 고민해 왔다면 그녀와 찍은 최고의 사진을 엄선해 커플 사진 콘테스트에 꼭 참여하길 바란다.

대상에 버금가는 수준의 사진을 응모했지만 아깝게 2위를 차지한 ‘ns 러블리 커플’ 1명에게는 '호텔 패키지'가, ‘ns 포토제닉 커플’ 1명에게는 '고급 디지털 카메라'가, 그리고 ‘ns 스페셜 커플’ 1명에게는 ‘고급 커플 시계' 등 푸짐한 경품이 기다리고 있다. 이외에도 총 12명을 ‘ns 스타일리쉬 커플상’으로 선정해 ‘컨버스 커플 운동화, 커플 후드 티, 커플 향수, 토다이(todai) 2인 식사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 고객 모두에게는 눈스퀘어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메리카노 2잔 이용권’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마케팅 과장은 “이번 이벤트는 발렌타인데이가 설날과 겹쳐 실망한 연인들을 멋과 맛이 가득한 눈스퀘어에 초대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이다. 추억이 깃든 사진을 고르면서 연인과의 사랑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을 수 있기를 희망한다”면서 “눈스퀘어에서는 특별한 날마다 항상 스페셜 이벤트가 진행되니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도 하고 깜짝 놀랄 행운을 누리기 바란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