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원 마케터 & 여행 컨텐츠 모델모집

여행 컨텐츠와 마케팅에 관심이 높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박소영 | 기사입력 2010/01/27 [16:29]

객원 마케터 & 여행 컨텐츠 모델모집

여행 컨텐츠와 마케팅에 관심이 높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박소영 | 입력 : 2010/01/27 [16:29]
하나투어가 여행에 대한 뜨거운 열정과 기발한 아이디어를 가진 객원 마케터 & 여행 컨텐츠 모델 ‘sticker’ 3기를 모집한다.


하나투어 ‘sticker’는 대한민국에 거주하고 있는 대학생 및 일반인 중 여행 컨텐츠와 마케팅에 관심이 높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연간 다수의 해외 출정 특전과 하나투어를 대표하는 바이럴 마케터(viral marketer)로 정기 미팅과 홈페이지 모니터링, 각종 미션활동을 통해 독창적인 홍보/마케팅에 참여하고 온·오프라인 모델로도 활약하게 된다.


작년 9월과 12월에 선발된 ‘sticker’ 1기와 2기는 일본 도쿄/군마현과 가고시마로 해외 답사를 진행했고, 현재 개인 블로그 및 하나투어 공식카페 ‘여행중’ (
http://cafe.naver.com/hanatouring)을 통해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접수 기간은 2월 1일부터 2월 19일까지이며, 서류 심사와 면접을 거쳐 객원 마케터 3명, 여행 컨텐츠 모델 2명을 모집할 예정이다. 접수는 이메일([email protected])을 통해서만 진행된다.
w
ww.hanatou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