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인기가요 매거진 ‘TAKE7’ 발간

신선하고 톡톡튀는 소재로 한번 더 주목 받고 있는 것

이소정 | 기사입력 2010/02/01 [11:49]

SBS인기가요 매거진 ‘TAKE7’ 발간

신선하고 톡톡튀는 소재로 한번 더 주목 받고 있는 것

이소정 | 입력 : 2010/02/01 [11:49]
sbs콘텐츠허브는 국내 최초의 음악 프로그램의 매거진 sbs인기가요 매거진 <take7> 창간호가 드디어 발간되었다. 이번 창간호 전, 지난 ‘2009 sbs 가요대전’에 맞춰 sbs인기가요 매거진 <take7> 창간준비호를 통해 대중에게 먼저 선보였다. 당시 발행된 sbs인기가요 매거진이 모두 배포되었음은 물론, 추가 배포 문의가 쇄도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지상파 음악프로그램의 매거진 발행은 sbs인기가요 매거진 <take7>이 처음이기에 화제를 모으고, 매주 새로운 시도와 다양한 연출로 호평을 받고 있는 <sbs 인기가요>만큼이나 매거진 또한 신선하고 톡톡튀는 소재로 한번 더 주목 받고 있는 것이다. 

이번 sbs인기가요 매거진 <take7> 창간호는 앨범발매 2주 만에 뮤티즌송을 차지한 대단한 신인 씨엔블루를 표지로 144페이지에 이르는 다양하고 방대한 컨텐츠로 독자들의 만족도를 한껏 높였다. 창간호의 테마는 ‘사랑’으로, 사랑에 관한 스타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다. 또한 숱한 화제를 뿌렸던 2009 sbs 가요대전의 풀메이킹 스토리와 이달의 파워루키 정석 및 신예밴드 씨엔블루, 무서운 신인 제국의 아이들, 2pm의 굿바이 무대 스케치, 뮤티즌송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한 티아라, 엠블랙의 키워드 토크 등 sbs 인기가요의 궁금한 뒷 이야기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창간호 발간을 맞아, 인기가요에 출연했던 스타들의 “인기가요 매거진!! 대박나세요!! 사랑해요!!(엠블랙)”, “매거진! 창간을 축하드립니다~!!!(샤이니)” 등 축하 메시지부터 “대중들의 시선을 한번에 사로잡을 수 있도록 산뜻하게 구성되었던데요”라는 새로운 카메라팀 응원 메시지까지 많은 분들이 진심어린 마음을 보내주었다. 

sbs콘텐츠허브 관계자는 “지난 창간준비호 발행이후 무척 큰 관심과 사랑을 받아, 창간호를 더욱 고심하고 무척 열심히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참신한 구성으로 대한민국 no.1 음악 매거진으로 발돋움하겠다”라는 포부를 나타냈다.

sbs인기가요 매거진 <take7> 창간호는 지난 31일 <sbs 인기가요>가 방송된 등촌동 공개홀에서 입장객에게 선착순으로 무료 배포되었다. 매월 28일 발행 예정이며, 목동 sbs 방송센터와 sbs 등촌동 공개홀 및 협찬처에서 무료 배포된다. www.sbscontentshub.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