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코(ARKO), 무대예술전문가 모집

무대미술, 무대조명, 무대음향 분야별 각 모집

하강현 | 기사입력 2010/02/08 [12:59]

아르코(ARKO), 무대예술전문가 모집

무대미술, 무대조명, 무대음향 분야별 각 모집

하강현 | 입력 : 2010/02/08 [12:59]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운영하는 우리나라 최초의 무대예술 교육 전문기관인 아르코 무대예술아카데미가 무대예술전문가를 꿈꾸는 많은 사람들에게 꿈을 이룰 수 있는 무대를 제공하기 위해서 2010년도 무대예술전문 인력을 모집한다.

아르코무대예술아카데미는 20년 전통을 바탕으로 최고의 시설과 강사진을 갖추어 이미 문화예술 분야에 우수한 무대전문인력을 배출해 현재 많은 동문들이 현장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통해 전문화, 특화, 차별화된 무대예술전문인력을 양성하고 있다.
 


이번 2010년도 모집에서는 무대미술과 무대조명 그리고 무대음향 등 총3개의 지원분야가 있으며, 분야별로 10명씩 모집하고 있다. 무대미술 분야는 무대미술 및 기술과목간의 상호 긴밀한 관계를 바탕으로 통합적인 교육을 실시하여 독창적이고 실험적인 무대를 창조할 수 있는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으며, 무대 조명분야는 다양한 시각 요소들의 통합적인 접근을 통하여 창의적, 실험적인 무대를 형상화 할 수 있도록 실제 공연장 무대조명 시스템을 이용해 실무 실습을 중심으로 교육한다.

또한, 무대음향 분야는 전문적인 음향 녹음스튜디오 및 실제 공연 극장 시스템을 이용한 실무 실습 위주의 통합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창의적인 음향창조를 위한 감각을 개발 하는데 주력하여 국제적인 경쟁력을 갖춘 오디오엔지니어 및 사운드디자이너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다.

각 분야별로 책임교수진에 의한 전문화된 교육과 수강 후 진로상담을 통해 다양한 진로를 모색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으며, 외국의 저명무대예술인과 함께 무대작업을 하는 국제워크숍 참여 기회도 주어진다. 접수기간은 2월1일 ~ 3월 5일까지 이며, 19세 이상 무대예술전문가를 꿈꾸는 사람들은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홈페이지에서 지원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접수는 이메일로 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