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에서도 서울유학 없이 토익공부

인증된 토익공부법으로 개설되어 강의를 하고 있어

최경희 | 기사입력 2010/02/12 [10:15]

광주에서도 서울유학 없이 토익공부

인증된 토익공부법으로 개설되어 강의를 하고 있어

최경희 | 입력 : 2010/02/12 [10:15]
누구나 한번쯤 공부하고 시험을 치른 경험이 있는 어학공부 ‘토익’은 취업스펙과 어학실력검증의 기본이다. 하지만 유명토익학원은 서울에 밀집돼 있어 지방에 거주하는 학생들은 해마다 방학이면 서울로 와 유학생활을 해야만 했다.
 
광주 역시 마찬가지. 적지 않은 돈과 많은 시간이 들어도 제대로 된 시스템에서 체계적인 수업을 듣기 위해 많은 학생들이 방학 동안 광주를 떠나 서울의 종로토익학원가나 강남토익학원가를 찾았던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그런 고민은 이제 그만해도 좋다. 광주에서도 종로토익학원 강의를 그대로 받을 수 있게 된 것. 광주토익학원계에 새바람이 분 사연은 뭘까.

대한민국의 내로라 하는 토익학원이 모두 모인 종로에서도 최고의 토익전문학원으로 인정받고 있는 jrt종로토익학원(
http://www.jr-t.co.kr)이 지난 해 9월 광주에 분원을 오픈, 광주토익학원계가 달라졌다. 방학이면 서울상경여부를 고민하던 학생들은 광주에서도 종로토익학원 시스템 그대로 토익공부를 할 수 있어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jrt의 스터디종합반은 서울에서도 강남의 토익학원 등이 벤치마킹 할 정도로 효과가 인증된 토익공부법으로 이 곳 광주에도 개설됐다. 주말이면 스타인기강사인 강희선원장과 레이첼 강사가 직접 광주에 내려와 강희선 토익스쿨 강좌를 열어 열띤 강의를 펼친다. 

토익명문학원 jrt종로토익학원은 학생들의 학업수준과 학습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강좌를 들을 수 있는 곳. 이 곳의 수준별 수업은 높은 학업성취도로 나타나고 있으며 재미있는 강의와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은 토익공부를 처음 시작하거나 기초를 다지고 싶은 학생들 사이에서 명성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