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 국민 위한, 희망의 촛불

굿네이버스 통해 적립금만큼 의류∙지원금 전달

강성현 | 기사입력 2010/02/23 [17:59]

아이티 국민 위한, 희망의 촛불

굿네이버스 통해 적립금만큼 의류∙지원금 전달

강성현 | 입력 : 2010/02/23 [17:59]
“아이티에 희망의 촛불을 밝혀주세요.” 서울의 중심, 패션의 중심 명동의 글로벌 복합쇼핑몰 눈스퀘어
가 2월23일부터 4월4일까지 ‘눈스퀘어, 아이티 희망 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눈스퀘어가 고객들의 작은 정성을 모아 아이티 재건에 힘을 보태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눈스퀘어 공식 블로그(http://noonsquarelife.net/240)에서 ‘희망의 촛불 위젯’을 퍼가는 것만으로 누구나 아이티에 희망을 전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들은 본인의 블로그에 위젯을 퍼가고 댓글로 본인 블로그 url 주소를 남기면 된다. 눈스퀘어는 위젯을 퍼갈 때마다 일정 금액을 적립해 굿네이버스를 통해 아이티에 전달할 계획이다. 
공식 블로그(http://noonsquarelife.net/240)를 통해 시작된 ‘희망의 촛불 위젯’은 위자드 팩토리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김홍집 눈스퀘어 마케팅 과장은 “아이티 국민들은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이 절대적으로 필요한 시점이다. 클릭 한 번으로 희망을 나누고 작은 금액으로 고객들이 보람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 면서 많은 국민들께서 캠페인에 참여해주기를 당부했다. ‘아이티 희망 나눔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눈스퀘어 공식 블로그(http://noonsquarelife.net/240)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