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잔치를 파티로 즐긴다

‘파티형 돌잔치’ 상품 선보여

김민희 | 기사입력 2010/02/24 [13:38]

가족잔치를 파티로 즐긴다

‘파티형 돌잔치’ 상품 선보여

김민희 | 입력 : 2010/02/24 [13:38]
가족잔치는 본인과 가족들에게 매우 뜻 깊은 날들이다. 돌잔치, 환갑, 칠순, 고희 등의 잔치와 매년 새로운 나이로 다가오는 생일잔치까지 이러한 잔치들 모두가 우리 아이, 부모님, 본인들에게는 일생에 단 한번뿐인 순간들과 기념해야 하는 뜻 깊은 날이다.

강남에서 유일한 연회전용 컨벤션 센터인 헤리츠는 돌잔치 등의 잔치를 파티 형식으로 구성하여 고급스러우면서도 파티에 참석한 모든 사람들이 즐거운 추억을 가질 수 있는 ‘파티형 돌잔치’ 상품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150명의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7층 야외 디에스페스타홀에서 펼치는 파티형 돌잔치는 멋진 전망과 최고급 음향시설, 조명이 어우러져 많은 참석자들이 감탄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주고 있다. 헤리츠는 지상 7층 규모에 각 층마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단독 홀 들이 준비되어 있어 파티의 테마별로 선택해서 분위기에 맞는 홀을 선택할 수 있다. 그리고 7층을 제외한 모든 층의 홀이 300명 이상 수용할 수 있어서 행사 규모와 인원에 따라서도 선택의 폭이 넓게 제공된다.


최신 jbl av 음향시설과 특수 조명연출, 대형 빔프로젝터 및 스크린 시설도 준비되어 있고 호텔수준의 음식도 제공하여 파티의 성격과 테마에 맞춘 다양한 연출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헤리츠 관계자는 “돌잔치의 경우, 아이에게 좋은 추억을 남겨주고 싶은 마음의 젊은 부모들을 중심으로 ‘파티형 돌잔치’에 대한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면서 현재 지하 1층에 돌잔치 전용 연회장을 2월말에 새로이 선보인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헤리츠에서는 웨딩, 기업행사, 파티, 공연 및 포럼 등 각종 행사를 고급스럽고 편안하게 진행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학동역에 위치하여 강남에서 편리하게 다양한 행사를 치룰 수 있는 컨벤션 센터로 인기를 얻고 있다. 문의 02-536-4000 /
www.heritz.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