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코’ 전문무대 인력 모집

국내 최고의 교육시설 갖춘 무대예술전문 아카데미

하강현 | 기사입력 2010/02/26 [17:38]

‘아르코’ 전문무대 인력 모집

국내 최고의 교육시설 갖춘 무대예술전문 아카데미

하강현 | 입력 : 2010/02/26 [17:38]

무대예술 교육 전문기관인 아르코 무대예술아카데미가 문화예술 분야에 우수한 무대전문인력을 배출할 수 있는 최고의 시설과 강사진을 갖추고 2010년도 무대예술전문가로 거듭날 수강생을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무대미술, 무대조명, 무대음향 등 분야별 각 10명까지이며, 19세 이상 무대예술전문가가 되고자 하는 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서류는 3월 5일까지 문화예술위원회에서 제공하는 양식의 지원신청서
 작성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 졸업 발표회 콘서트 사진     ©하강현


무대음향 분야는 종합적 녹음제작 및 실기실습 시설을 갖춘 음향녹음스튜디오에서 국제적인 경쟁력을 갖춘 오디오엔지니어 및 사운드디자이너로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으며, 무대미술 분야는 무대미술 디자인실, 제도실, 소품실, 페인트실 등을 갖춘 무대미술스튜디오에서 통합교육을 실시해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을 실시한다.

무대조명 분야는 다양한 조명 시스템을 갖춘 실험무대(프로세니움 형태의 교육전용극장)에서 독창적이고 실험적인 무대를 창조할 수 있는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교육기간은 봄강좌(3월~7월), 가을강좌(8월~12월)로 각 15주 간이며 외국의 저명무대예술인과 함께 무대작업에 참여하는 워크숍과 책임교수진에 의한 전문화된 교육, 진로 상담 등이 강점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