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팬클럽, 어려운 이웃위해 기부

어려운 이웃돕는 선행통해 돋보이게 만드는 팬클럽

박미경 | 기사입력 2010/03/05 [16:25]

김현중 팬클럽, 어려운 이웃위해 기부

어려운 이웃돕는 선행통해 돋보이게 만드는 팬클럽

박미경 | 입력 : 2010/03/05 [16:25]
꽃보다남자에서 멋진 연기를 펼쳐 만능 엔터테이너로 각광받고 있는 ss501의 리더 김현중의 팬클럽이 김현중이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베이직하우스의 의류를 대거 구매 후 이를 기부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캐주얼 부문 선두 브랜드인 베이직하우스
는 김현중 팬클럽인 마이클럽 ‘지후현중앓이’에서(김현중이 광고에서 입었던 제품들을 중심으로 337점의 의류를 구매 후 굿네이버스를 통해 전국 저소득가정 아동에게 선물했다고 밝혔다.


김현중의 팬클럽인 ‘지후현중앓이’(http;//miboard.miclub.com/f4)는 지난달 자체적으로 총 2천 4백만원을 모아 이중 1천만원으로 베이직하우스 의류를 구매해 평소 베이직하우스가 후원하고 있었던 굿네이버스에 기증, 국내 저소득 가정 아동 청소년들에게 지원토록 했다. 기부된 의류는 총 337점에 이르며, 특히 김현중이 광고에서 입었던 제품들과 어린이를 위한 아동복이 다수를 차지했다. 이어 나머지 1천4백여 만원은 ‘김현중 장학기금’으로 조성해 아름다운 재단에 기부했다.

베이직하우스 마케팅팀 김상희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김현중처럼 멋있게 옷을 입으면서 희망과 자신감을 잃지 말라는 뜻을 담아 김현중이 입었던 옷들을 구매해 기증한 것으로 알고 있다”며 “김현중 팬클럽에 감사하게 생각하며, 향후 보다 많은 사람들이 더욱 다양한 도움을 얻을 수 있도록 봉사 및 기부 활동을 지속적으로 벌여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굿네이버스의 양진옥 나눔사업본부장은 “어려운 이웃을 돕는 선행을 통해 스타를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김현중 팬클럽의 아름다운 선행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저소득 가정 아동에 큰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