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여행프로젝트 협약 체결

소외 이웃들이 잃어버린 꿈과 희망을 되찾을 수 있도록 지원

박미경 | 기사입력 2010/03/10 [11:23]

희망여행프로젝트 협약 체결

소외 이웃들이 잃어버린 꿈과 희망을 되찾을 수 있도록 지원

박미경 | 입력 : 2010/03/10 [11:23]
하나투어가 9일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여행으로 하나되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희망여행프로젝트’ 협약을 체결했다. ‘희망여행프로젝트’는 2005년부터 진행해온 하나투어의 대표적인 사회공헌사업으로 여행기업의 특성을 살려 소외 이웃들이 어려운 환경을 딛고 잃어버린 꿈과 희망을 되찾을 수 있도록 여행을 지원해주는 사업이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문화체험 기회가 부족한 어려운 이웃들에게 여행을 통한 정서적 지원을 약속하고, 기존 아동 중심 사업에서 지원대상을 확대하여 독거노인, 다문화 가정 등 다양한 소외 계층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사업을 전개하는데 상호간 유대를 강화키로 했다. 또한, 단순 여행지원이 아닌 지원 대상별 특성화된 프로그램을 보완하여 보다 감동적인 추억을 선사할 수 있게끔 사업의 질을 한층 향상시킬 계획이다. 

사장은 “여행은 내면의 상처를 치료하고 새로운 희망을 발견하는 신비로운 힘을 가지고 있다”며 “사랑의 열매와 함께하는 희망여행을 통해 앞으로 더 많은 소외 이웃들의 가슴에 희망의 열매를 맺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하나투어는 ‘하나되는 지구세상’이라는 슬로건 아래 수익의 일정부문을 이웃사랑기금으로 연중 적립하여 성금기탁, 임직원 봉사활동, 장학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