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여행고객 영화예매권 증정

일본, 제주상품 이용하는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

이성훈 | 기사입력 2010/03/24 [17:20]

하나투어, 여행고객 영화예매권 증정

일본, 제주상품 이용하는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

이성훈 | 입력 : 2010/03/24 [17:20]
하나투어는 여행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최근 ‘공자-춘추전국시대’, ‘대병소장’ 등 중국을 배경으로 한 영화 이벤트를 진행한 하나투어가 이번에는 일본과 제주도 여행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각각 일본영화 ‘제로포커스’, 국내영화 ‘폭풍전야’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5일 개봉하는 영화 ‘제로포커스’는 일본의 국민 여배우 히로스에 료코 주연의 영화로 일본 도쿄와 가나자와를 배경으로 하는 미스터리 영화이다. 하나투어는 3월 20일 ~ 4월 7일 출발하는 일본 도쿄, 가나자와 패키지 및 에어텔 상품(‘야단법석’ 상품 제외)을 이용하는 성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 300매를 증정한다.

그리고 우리나라 제주도를 배경으로 한 영화 ‘폭풍전야’ 이벤트도 있다. 4월 1일 개봉하는 ‘폭풍전야’는 김남길, 황우슬혜 주연의 멜로 영화이다. 3월 25일 ~ 4월 8일 하나투어 제주 패키지 및 에어텔 상품을 이용하는 성인 고객 300명에게 선착순으로 ‘폭풍전야’ 시사회 및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영화예매권 소진시 이벤트는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최근 영화 속 촬영지가 여행상품으로 알려져 있거나, 혹은 신상품으로 기획할 수 있는 지역에서 촬영된 영화와 활발한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이는 영화배급처에서 진행하는 신문 및 온라인 광고를 통해 브랜드광고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데다 영화 속 촬영지를 여행상품과 엮어 판매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고객 대상 마케팅으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하나투어는 4월 15일 개봉 예정인 에이미 아담스, 매튜 구드 주연의 영화 ‘프로포즈 데이’ 이벤트도 준비중에 있고 프로포즈로 적합한 여행지를 선정하거나, 자유여행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www.hanatourok.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