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필리핀 어학연수, 유학, 이민박람회

워킹홀리데이 비자부터 어학연수 및 각종 유학과 이민

하강현 | 기사입력 2010/03/29 [11:38]

호주.필리핀 어학연수, 유학, 이민박람회

워킹홀리데이 비자부터 어학연수 및 각종 유학과 이민

하강현 | 입력 : 2010/03/29 [11:38]

프라임유학넷호주필리핀전문유학원은 오는 4월 3일과 4일 양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강남 sc 컨벤션 센터에서 ‘2010 호주 어학연수, 유학, 이민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는 호주어학연수, 유학, 이민에 관한 모든 정보를 만나볼 수 있으며, 워킹홀리데이 비자부터 어학연수 및 각종 유학과 이민에 관련된 자세한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호주 현지 전문가들이 직접 상담에 나서, 고객들과 1:1 상담을 통해 현실적인 정보 제공과 상담이 가능하며, 어학연수 및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도 현지 학교 법인이 직접 상담을 진행함으로써 개인의 특성에 맞는 코스와 진로 선택이 보다 용이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박람회에 참여하는 교육 법인은 빌리지(global village sydney), selc (selc english language centre) 등 17개 어학연수원과 호주정부교육기관(tafe nsw), 세계적인 교육재단인 나비타스(navitas), 르 꼬르동 블루(le cordon bleu) 등 14개 전문학교 및 대학교를 비롯해 총 31개에 달한다. 

㈜프라임유학넷 이동일 대표는 “이국 땅에서 공부를 하고 자리를 잡는 일이 쉽지 않다는 것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유학 및 이민생활을 보다 성공적으로 이끌기 위한 가장 빠르고 정확한 길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호주 어학연수, 유학, 이민박람회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박람회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