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여행인재양성과정 실시

전문 여행지식과 영업능력을 위한 인솔자업무지식 학습 목표

이소정 | 기사입력 2010/04/05 [17:03]

하나투어, 여행인재양성과정 실시

전문 여행지식과 영업능력을 위한 인솔자업무지식 학습 목표

이소정 | 입력 : 2010/04/05 [17:03]
하나투어가 여행업의 신규 인력 양성 보급을 위해 여행비즈니스의 서비스 마인드와 여행실무 역량을 갖춘 여행전문 코디네이터 교육과정인 ‘하나투어 여행인재양성과정’을 실시한다. 4회를 맞이하는 ‘하나투어 여행인재양성과정’은 고객응대를 위한 매너와 서비스 마인드 함양, 여행전문 코디네이터로서 지녀야 할 상담스킬 학습, 항공전문가로서 fit고객 응대 및 상품 판매, 전문 여행지식과 영업능력을 위한 지역별 여행상품과 인솔자업무지식 학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여행인재양성과정을 통해 교육생들은 저비용으로 여행사 실무교육 및 면접 특강 기회가 주어지며 여행사 취업 희망 시 취업기회도 제공된다. 또한 항공예약 테스트 후 합격 시에는 항공전문기관 인증 수료증이 수여되며 온라인 tc(tour conductor)교육 과정도 이수할 수 있다.

4월 20일부터 5월 14일까지 매주 화-금요일 주 4회, 5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1주차: 프로페셔너한 여행세일즈, 2주차: 친절세일즈로 거듭나기, 3주차: fit 전문가로 성장하기, 4주차: 여행상품 엿보기, 국외여행인솔자(tc)업무의 이해(온라인) 과정이 진행된다.

이번 과정에는 기존에 대리점에 취업을 희망하는 2년제 대학 졸업자만 참여 가능했던 교육 대상범위를 대폭 확대하여 여행사 및 대리점 창업을 원하는 일반인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하여 희망 대상자가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신청은 하나투어 기업 홈페이지(
www.hanatourcompany.com)의 채용/모집>모집공고>교육과정에서 4월 5일부터 11일까지 온라인으로 지원 가능하며 총 30명을 선발하여 진행된다. 교재비를 포함한 교육비 15만원이다. 문의 02-2127-1791 / www.hanatou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