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이민정 아프리카 어린이돕기 캠패인

전국 20만명 수강생 국가대표급 스타강사 차길영 동참

강현정 | 기사입력 2010/04/13 [17:15]

김현중.이민정 아프리카 어린이돕기 캠패인

전국 20만명 수강생 국가대표급 스타강사 차길영 동참

강현정 | 입력 : 2010/04/13 [17:15]
전국적으로 20만 명의 수강생을 보유하고 있는 국가대표급 스타강사 차길영이 김현중,이민정등과 함께 아프리카 어린이 돕기 캠페인에 자발적으로 동참했다. 

▲ 김현중 이민정 _ 네버얼론 사진제공

김현중,윤은혜,이민정을 비롯 김남길,황신혜,박인환등 총 20명의 스타들이 응원 티셔츠를 입고 '응원과 후원'이라는 주제로 화보 촬영을 한 네버얼론 캠페인(never alone, 이하 네버얼론)은 아프리카 아이들을 돕고, 전 세계적인 이벤트인 월드컵을 소외된 사람 없이 다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 만들기 위한 캠페인이다.

▲ 차길영_네버얼론 사진제공
후원 티셔츠를 구매할 때마다 구매금액의 일부를 유니세프에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네버얼론 관계자는 "정성을 모아야 큰 힘을 발휘되는 네버얼론 캠페인이 스타 서포터즈들의 도움으로 대대적으로 알려지길 기대한다"며"네버얼론을 통해 소외되는 사람 없이 모두가 행복해지는 6월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네버얼론 홈페이지에서는 사진과 ucc로 표현한 응원 메시지를 올리면, 한 편당 기부 가능한 1,000포인트가 별도로 적립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