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축제, 함께 가고픈 남자가수

비, 벚꽃축제 데이트 1순위

김미희 | 기사입력 2010/04/15 [10:48]

벚꽃축제, 함께 가고픈 남자가수

비, 벚꽃축제 데이트 1순위

김미희 | 입력 : 2010/04/15 [10:48]
바야흐로 꽃피는 봄이 왔다. 산수유꽃 축제, 진달래 축제, 유채꽃 축제 등 곳곳에서 열리는 꽃 축제 가운데서도 봄 하면 벚꽃축제가 단연 최고! 설레이는 봄, 만약 남자가수와 벚꽃축제에 같이 갈 수 있다면 과연 누구와 가고 싶을까?

벅스에서 ‘벚꽃축제에 같이 가고픈 남자가수는?’이란 주제로 투표를 진행한 결과, 53.2%의 압도적인 지지를 얻은 월드스타 ‘비’가 1위를 차지했다. 1위를 차지한 비는 최근 “hip song”으로 컴백한 가운데, 앨범 발매에 앞서 선공개한 ‘널 붙잡을 노래’는 비가 작사, 작곡을 맡았으며 한예슬과의 로맨틱한 키스신이 담겨 있는 뮤직비디오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2위는 최고의 감성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한 케이윌이 차지했다. 네티즌들은 “벚꽃 보러 가서 케이윌님이 노래 불러주면… 아, 상상만 해도 좋아요~”, “케이윌 오빠랑 두 손 꼭 잡고!” 라며 지지했고, 3위는 지난달 디지털 싱글 ‘잇츠 올라잇(it’s alright)‘을 발표하고 활동 중인 민경훈이 차지했다.

4위는 최근 많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끼를 발산하고 있는 김종국이 차지. 5위는 최근 이세준, 최재훈, 배기성과 함께 m4(엠포)로 맹활약 중인 김원준이 차지했으며, 6위는 걸그룹 멤버들과 함께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태우가 차지했다. 벅스(
www.bugs.co.kr)에서는 ‘법 없이도 살 수 있을 것 같은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을 진행 중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