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슈 여행을 내 맘대로 디자인

모두투어 에서는 프로슈머 마케팅의 일환으로, '규슈 여행상품 기획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최현미 | 기사입력 2006/07/28 [13:39]

규슈 여행을 내 맘대로 디자인

모두투어 에서는 프로슈머 마케팅의 일환으로, '규슈 여행상품 기획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최현미 | 입력 : 2006/07/28 [13:39]
프로슈머 마케팅. 상품을 공급해 주는 공급자(producer)와 그 상품을 소비하는 소비자(consumer)합성한 용어인 '프로슈머'는 '생산적 소비자'의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오늘날 많은 업체들이 이 '생산적 소비자'를 이용한 마케팅을 벌이고 있다.

이러한 프로슈머 마케팅은 소비자에게, 직접 제품 개발에 참여하여 평소 그들이 원하던 요구사항을 반영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주고, 공급자에게는 신상품 개발의 소요 비용을 절감하는 효과를 가져다 주는 이점이 있다. 물론 소비자가 직접 상품 개발에 참여하게 되어 경쟁업체의 상품을 구매할 위험을 줄여주는 간접적인 리스크 헷지의 효과까지도 기대할 수 있다.

현재 모두투어에서는 프로슈머 마케팅의 일환으로, '규슈 여행상품 기획공모전'진행하고 있다.
그 동안, 일관된 규슈 상품에 대한 이미지 제고를 위해 '규슈 관광 추진기구'의 협찬으로 3~4일 일정의 패키지 상품을 공모 중이며 상품의 컨셉트는 자유이다.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될 이번 공모전은 '관광학 전공자 및 관광업(여행업)종사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하고 있고, 총 11팀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11팀에게는 규슈 답사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공모전으로 인해 식상하게 느껴졌던 규슈 상품이 좀 더 활기차고 새로운 내용으로 변모하길 기대한다.


 
공모 주최: (주)모두투어 네트워크
공모 협찬: 규슈 관광 추진기구
공모 테마: 3~4일 일정의 규슈 패키지 상품(상품 컨셉트는 자유)
참가 자격: 관광학 전공자 및 관광업(여행업)종사자
                (개인 또는 2인 이하의 팀으로 참여 가능함)
제출 서류: 참가지원서, 상품 세부 기획서(모두투어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공모 일정: 9월 30일 제출 마감/ 10월 중 탐방 실시
선발 인원: 11팀(팀당 1인 또는 2인)
시상 내역: 11팀 전원 1등 당선작으로 규슈 답사
문의 및 제출처: 서울시 중구 을지로 1가 188-3 백남빌딩 5층
                       모두투어 네트워크 일본사업팀 (tel: 02-7288-340)
Tag
#규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규슈 관련기사목록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