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모임, 주부모임 인기있는 압구정 해산물뷔페

조용하게 세련된 인테리어, 주부모임 장소로 각광

이병욱 | 기사입력 2010/07/01 [10:25]

계모임, 주부모임 인기있는 압구정 해산물뷔페

조용하게 세련된 인테리어, 주부모임 장소로 각광

이병욱 | 입력 : 2010/07/01 [10:25]
얼마 전 친구들과 계모임에 참석한 주부 윤정연 씨. 늘 가던 식당이 아닌 해산물 뷔페로 장소가 정해지자 슬슬 불안해지기 시작했다. 해산물 뷔페라면 고가일 거라고 생각해 가격이 부담됐던 것. 하지만 점심 할인과 각종 서비스 혜택으로 2만 원대에 푸짐하게 해결했다. 

윤정연 씨는 “예전과 달리 고급 레스토랑도 점심 할인 혜택이 꽤 크다는 데 놀랐다”며 “가격 대비 만족을 생각할 때 그저 그런 식당보다는 레스토랑이 낫지 않겠냐”고 말했다. 계모임을 비롯해 동창모임 등으로 해산물 뷔페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 에비슈라     © 이병욱

시끌시끌한 여느 식당과 달리 레스토랑은 조용하게 모임을 가질 수 있는데다, 점심할인을 받으면 저렴한 가격으로 해산물을 마음껏 먹을 수 있기 때문. 블로그를 하는 주부들 사이에서는 이러한 해산물 뷔페에 관한 정보를 공유하며, 교통이 편리하고 맛과 분위기가 좋은 레스토랑을 추천하고 있다. 

씨푸드 레스토랑인 ‘에비슈라’ 압구정점은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해산물 뷔페다. 그만큼 모든 조건을 고루 찾은 레스토랑이라는 뜻. 대게, 대하 무한리필로 유명한 에비슈라는 다양한 해산물 요리와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각종 주부모임을 하기에 적합하다. 지하철 3호선 압구정역 2번 출구 앞에 위치한 에비슈라는 널찍한 실내에 vip실이 별도로 마련돼 있다. 대게, 새우, 소라, 석회 등 각종 해산물을 뷔페식으로 맛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 

여느 해산물 뷔페가 일부 해산물에 서비스 타임을 두거나 별도의 비용을 요구하는 반면, 에비슈라는 시간과 비용에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고급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다. 간장게장과 해파리냉채, 삭힌 홍어 등은 주부들에게 특히 인기 있는 추천메뉴. 삭힌 홍어 한 조각에 돼지편육을 김치에 싸먹으면 더위에 사라진 입맛이 살아난다. 또한 한식, 중식, 일식 등 취향별로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연어 아가미 구이, 유산슬, 탕수육은 물론 초밥과 각종 캘리포니아롤도 빼놓을 수 없다. 여기에 모임 뒤풀이에 필수인 시원한 막걸리도 준비돼 있다. 호텔처럼 아늑하고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도 에비슈라만의 장점. 은은한 조명 아래서 시끄럽지 않게 대화할 수 있어 주부들에게 인기다. 에비슈라는 매장 한 쪽에 수유방이 별도로 있어서 어린 아기가 있는 엄마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에비슈라 관계자는 “정보에 빠른 고객들이 점심 때 레스토랑 할인 서비스를 한다는 입소문을 퍼뜨려 계모임 등의 단체 손님이 많은 편”이라며 “평범한 식당보다는 약간의 돈을 더 주고 해산물 뷔페를 즐길 수 있어 주부님들에게 추천하고 싶다”고 말했다. 02-3443-4455 /
www.ebishura.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