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즐기는 달콤한 초콜릿 퐁듀

신선한 딸기, 꽈배기 모양의 고소하고 바삭바삭한

강현정 | 기사입력 2011/10/27 [16:57]

겨울에 즐기는 달콤한 초콜릿 퐁듀

신선한 딸기, 꽈배기 모양의 고소하고 바삭바삭한

강현정 | 입력 : 2011/10/27 [16:57]
높고 넓은 통창을 통해 낮에는 화사한 자연 채광을, 밤에는 눈부시게 로맨틱한 도심 전경을 만끽할 수 있는 파크 하얏트 서울 24층의 더 라운지 (The Lounge)가 겨울을 맞아 초콜릿 퐁듀 세트를 선보인다. 11월 1일부터 매일 오후 2시 반부터 밤 11시까지 맛볼 수 있는 초콜릿 퐁듀 세트에는 이태리 총주방장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패스트리들과 초콜릿 딥, 그리고 커피 또는 차 한 잔이 제공된다.


신선한 딸기, 꽈배기 모양의 고소하고 바삭바삭한 퍼프 패스트리, 오븐에서 갓 구워내 촉촉하고 부드러운 마들렌, 말랑말랑한 마쉬멜로우, 달콤한 크림으로 속을 채운 베이비 슈, 달콤하고 쫀득쫀득한 마카롱 등 롤리팝 캔디처럼 막대에 끼워 나오는 아기자기한 패스트리들과 함께 초콜릿 딥.

방부제나 인공 첨가물을 전혀 섞지 않은 최고급 초콜릿을 그대로 녹여 만든 초콜릿 딥은 밀크 초콜릿, 다크 초콜릿, 화이트 초콜릿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초콜릿 퐁듀 세트에는 프리미엄 커피 또는 차 한 잔도 포함되므로, 오랜 로스팅으로 맛과 향이 깊고 풍부한 라밀 (Lamill)과 트리니다드 (Trinidad) 커피, 녹차, 허브 티들은 물론 대홍포, 동방미인, 백호은침 차 등 다양하고 독특한 유기농 차들을 맛볼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