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산 허브밸리 가을꽃으로 오감만족 가을 선사

허브밸리 가을꽃 전시·체험 행사는 ‘허브밸리의 가을’을 주제로 감성있는

강성현 | 기사입력 2023/10/02 [14:33]

지리산 허브밸리 가을꽃으로 오감만족 가을 선사

허브밸리 가을꽃 전시·체험 행사는 ‘허브밸리의 가을’을 주제로 감성있는

강성현 | 입력 : 2023/10/02 [14:33]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대한민국의 티벳고원이라 불리는 운봉 지리산 허브밸리에서 가을꽃과 국화의 향과 사랑을 느낄 수 있는 가을꽃 전시 및 체험 행사가 10월 4일부터 31일까지 지리산 허브밸리 일원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이번 허브밸리 가을꽃 전시·체험 행사는 ‘허브밸리의 가을’을 주제로 감성있는 포토존 조성과 국화꽃 전시로 청명한 가을하늘 아래 방문객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 지리산 허브밸리 가을꽃으로 오감만족 가을 선사 _ 남원시

 

복합토피아관 잔디광장 및 뒤편 원형광장에 걸쳐 알록달록한 국화를 배치하여 가을 경관을 조성하였고, 복합토피아관 잔디광장 조형물은 수확을 주제로 조성하여 가을 분위기를 북돋았다. 아울러 복합토피아관 내부에서는 도자기화분 꽃심기체험 행사가 진행되며, 내부 식물원에서는 전문 해설사의 식물정원 해설투어가 예약제로 운영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가을꽃 전시를 통해 방문객들이 일상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내려놓고 힐링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희망하고 있다며, 현재 전 마산대학교 정연옥 교수님의 사진 제공으로 지리산 야생화 사진전시관 운영을 계획 중으로 10월 초부터는 사진 상설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게 됐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전북 남원시 운봉읍 바래봉길 214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