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립도서관, 크리스마스엔 메리 BOOKS 마스 개최

영등·부송·유천·금마·황등 5개 시립도서관에서 체험프로그램

강성현 | 기사입력 2023/11/24 [08:44]

익산시립도서관, 크리스마스엔 메리 BOOKS 마스 개최

영등·부송·유천·금마·황등 5개 시립도서관에서 체험프로그램

강성현 | 입력 : 2023/11/24 [08:44]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익산시립도서관에서 어린이와 가족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특별프로그램 ‘메리 BOOKS 마스’를 운영한다. ‘메리 BOOKS 마스’는 영등·부송·유천·금마·황등 5개 시립도서관에서 체험프로그램, 뮤지컬, 마술공연을 제공하는 행사이다. 

 

▲ 익신시립도서관 크리스마스-메리 BOOKS 마스 운영 (2022년 행사 뮤지컬) _ 익산시

 

체험프로그램은 도서관별로 다양한 연령과 각기 다른 일정과 내용으로 아이들의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크리스마스 소원 양말’, ‘산타할아버지 선물바구니’, ‘크리스마스 마카롱과 카드꾸미기’등 5개 강좌를 운영한다. 또한 유천도서관은 12월 9일에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어린이 스토리 마술쇼를 진행해 공연 관람과 직접 간단한 마술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 익신시립도서관 크리스마스-메리 BOOKS 마스 운영 (2022년 행사 마술쇼)

 

영등도서관에서는 가족 뮤지컬‘스크루지의 크리스마스 캐롤’이 12월 16일에 오전, 오후로 진행하여 추운 겨울 온 가족이 다함께 따뜻한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준비했다. 신청은 익산시 통합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iksan.go.kr)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 익신시립도서관 크리스마스-메리 BOOKS 마스 운영 (2022년 행사 크리스마스 체험)

 

박철순 영등시립도서관장은 메리 BOOKS 마스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연말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다채로운 도서관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전북 익산시 선화1로 99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익산시, 시립도서관, 크리스마스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