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래구, 제1회 빛이 물든 온천천 빛축제 개최

눈꽃광장, 동래역 음영지, 뉴 인공폭포, 큰나무 쉼터, 카페거리 일원

이형찬 | 기사입력 2023/12/12 [03:40]

동래구, 제1회 빛이 물든 온천천 빛축제 개최

눈꽃광장, 동래역 음영지, 뉴 인공폭포, 큰나무 쉼터, 카페거리 일원

이형찬 | 입력 : 2023/12/12 [03:40]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부산 동래구는 온천천을 누구나 찾고 싶은 곳이자 겨울 에도 문화가 넘치는 새로운 공간으로 만들기 위해 올해 제1회 빛이 물든 온천천 빛축제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오는 15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도시철도 동래역 4번출구 아래 눈꽃광장, 동래역 음영지, 뉴 인공폭포, 큰나무 쉼터, 카페거리 일원에서 빛과의 첫 만남을 시작하게 된다.

 

▲ 빛이 물든 온천천 및축제 _ 부산동래구

 

12월 15일 오후 5시 시민과 함께하는 점등 카운트다운으로 벌룬형 빛 조형물과 프러포즈 포토존에 불을 밝히고, 미디어파사드를 통해 몰입도 있는 영상을 보여드리며 온천천 변에 있는 각종 나무에 수목행잉 빛 조형물을 달아 감성적 분위기를 자아낼 예정이다.

 

또한, 12월에 찾아오시는 분들이 체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동래역 하부에 인공눈을 체험할 수 있는 눈꽃 광장을 조성하고 버스킹 공연과 소망유등 띄우기 등 시민참여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동래구 장준용 구청장은 동래구에서 개최하는 첫 겨울 빛 축제인 만큼 잘 준비해 연말연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온천천에서 좋은 추억을 가져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부산 동래구 낙민로 27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산시, 온천천, 빛축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