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새해 소망 기원 갑진년(甲辰年) 해맞이 행사 반월호수 에서 열려

계묘년 해맞이 성공적 개최를 바탕으로 2024년에도 시민 소망 기원의 장 마련

한미숙 | 기사입력 2023/12/26 [06:57]

군포시, 새해 소망 기원 갑진년(甲辰年) 해맞이 행사 반월호수 에서 열려

계묘년 해맞이 성공적 개최를 바탕으로 2024년에도 시민 소망 기원의 장 마련

한미숙 | 입력 : 2023/12/26 [06:57]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군포시 반월호수에서 오는 1월 1일 오전 7시 2024년 갑진년 해맞이 행사가 열린다. 지난 1월 1일 처음 개최된 반월호수 해맞이 행사에는 3천여명의 시민들이 모여 계묘년 첫 일출을 함께하였다. 이번 해맞이 행사는 사단법인 군포시새마을회가 주최·주관하고 군포시, NH농협은행 군포시지부가 후원하며, 일출맞이 대북공연, 풍물놀이 등 다채로운 행사와 새해 떡국 나눔으로 구성되었다.

 

▲ 반월호수해맞이_ 군포시

 

주최자인 군포시새마을회는 계묘년 해맞이를 주최한 경험을 바탕으로 갑진년 첫날에도 시민들이 함께 모여 따뜻한 정과 희망찬 새해 소망을 기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을 전했다.

 

한편, 군포시에서는 안전사고 방지를 위해 행사가 열리는 반월호수 수변공원에 안전요원 100여명을 배치하고 체계적 질서 유지를 위한 안전관리계획을 수립하는 등 시민 안전을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

 

▲ 반월호수일출 _ 군포시

 

올 계묘년 해맞이에 방문하였던 한 시민은 오랫만에 여러 사람들과 따뜻한 떡국 한 그릇을 나누며 함께 어우러져 일출을 보니 가슴이 벅차올랐다. 군포시에 해맞이 행사가 있다는 것이 정말 좋았다. 올해도 멋진 행사 기대된다고 소회를 밝혔다.

 

군포시 관계자는 내년에도 열리는 반월호수 해맞이 행사가 안전하고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갑진년 새해에도 우리 시민들이 더욱 행복하고 소망하시는 바 이루시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경기 군포시 둔대동 460-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