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웨딩페어, 대구서 한복 패션쇼 개최

직접 디자인한 일반한복부터 한복드레스

이경선 | 기사입력 2010/10/22 [08:37]

울산웨딩페어, 대구서 한복 패션쇼 개최

직접 디자인한 일반한복부터 한복드레스

이경선 | 입력 : 2010/10/22 [08:37]
울산한복의 명가, 함은정한복이 대구에서 패션쇼 개최. 서진시장 주최로 이루어진 이번 패션쇼는 궂은 날씨 속에도 많은 인파가 모여 우리옷에 대한 관심을 다시 한번 확인 할 수 있었다. 함은정 원장이 직접 디자인한 일반한복부터 한복드레스, 궁중한복까지 다채로운 한복을 선보이며 울산한복의 명가임을 다시 한번 확인 할 수 있었다.

함은정한복은 대구·경북지역의 외국인 최고경영자들을 초청해 한복패션쇼를 개최하는 등 전통한복의 아름다움과 전통문화를 전 세계에 알리는 데 앞장서고 있다. 특히 함은정한복은 2대에 걸쳐 장인의 솜씨로 전통한복의 맥을 이어오며, 퀼트작품 저고리와 작품 수저고리를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을 한다. 

이수근, 김학도 등 많은 방송인들이 결혼한복으로 선택했을 정도로 함은정한복은 전국적으로 유명하다. 함은정 원장은 “얼마 전 외국인 ceo들을 대상으로 한복패션쇼를 개최해 큰 호응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우리옷의 우수성을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행사를 마련하고, 또한 전통한복의 대중화에 앞장설 예정”이라고 전했다.

※ 위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