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특1급 승격 특급 웨딩서비스

2011년 5월부터 더욱 여유롭고 프라이빗한 고품격 웨딩

이성훈 | 기사입력 2011/02/28 [09:36]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특1급 승격 특급 웨딩서비스

2011년 5월부터 더욱 여유롭고 프라이빗한 고품격 웨딩

이성훈 | 입력 : 2011/02/28 [09:36]
2011년 신묘년 새해를 특1급 승격 소식과 함께 화려하게 시작한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은 2011년 봄 웨딩 시즌을 맞아 더욱 고급스럽고 세련된 특1급 웨딩 서비스를 약속한다. 지난해 2010년 여름 2개월에 걸친 전면 리모델링 개보수 공사를 통해 완벽하게 변신한 ‘샴페인 홀’은 최첨단 설비와 모던 인테리어로 럭셔리 웨딩을 위한 최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세계적 명성의 미국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 ‘윌슨 어소시에이츠’의 디자인 설계로 완성된 ‘샴페인 룸’은 음향 효과가 최상화되는 최신 소재 우든월(wooden wall)로 벽면이 장식되어 독특한 디자인을 이루며 블랙과 화이트, 실버톤이 적절히 조화되어 세련되고 모던한 연회 무드가 조성된다. 

▲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_ 출처

현대적 스타일의 천정 샹들리에와 led 조명의 화려한 조화는 예식의 주인공 신랑 신부를 더욱 돋보이게 하며 하객들은 소니 hd 프로젝터 스크린을 통해 멀리서도 예식 진행을 선명하게 지켜볼 수 있다.

특1급 웨딩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연회팀은 2011년 봄 시즌  5월부터 공휴일이나 토요일, 일요일과 같은 주말에도 예식을 하루 2회 이내로 제한하여 여유롭게 예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영업적인 측면에서 전체 웨딩 건수 감소를 감수하면서도 호텔에서 결혼하는 결혼 고객에게 일생일대 가장 중요한 날을 최고의 날로 선사하겠다는 고객지향적 서비스 마인드에서 결정된 방침이다.

한편, 서울 시내 대형 특1급 호텔에서 결혼식을 할 경우 피로연 메뉴 1인 평균 10만원대 예산이 소요되는데 비해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에서는 피로연 메뉴가 6, 7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특1급 웨딩이 가능하다. 

특히,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이 자랑하는 스타 셰프 미슐렝 스타 출신 제라드 모지니악 총주방장이 직접 음식과 아트를 결합시켜 선보이는 웨딩 레서피는 이전의 웨딩 메뉴보다 맛에서나 메뉴의 구성에서 한 차원 더 높은 품격을 제공한다. 2011년 5월부터 제공되는 뉴 웨딩 레서피는 총 4종류로 안심스테이크 세트, 안심 스테이크와 전복 구이가 포함된 세트, 안심 스테이크와 바닷 가재가 포함된 세트, 안심 스테이크와 왕 새우가 포함된 세트 메뉴로 되어있다.

하객수 300명 이상을 계약할 경우 예식 전날 혹은 당일에 사용 가능하도록 귀빈층에 위치한 ‘호텔 객실’을 무료로 제공하며 최고의 신랑 신부 대우를 위해 에쿠스 리무진으로 호텔과 공항 구간을 서비스 한다. 이 외에도 웨딩 케이크, 얼음 조각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결혼식을 올린 커플이 아기 돌잔치를 호텔에서 할 경우 식사 15%까지 할인해주는 특별 서비스를 겸하고 있다.

지하철 9호선 신논현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대중 교통의 편이성과 접근성도 함께 갖춘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은 모던 인테리어로 새롭게 변신한 웨딩홀 ‘샴페인 룸’에서 고품격 럭셔리 웨딩 서비스로 합리적인 예산으로 우아하고 격조 있는 예식을 치르고자 하는 현명한 예비 신랑 신부들의 웨딩 메카로서 특급호텔 웨딩의 선두 자리를 지켜나갈 것이다.  02-531-662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