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가, 핫한여름 쿨한 가격 웨딩 프로모션

최신시설과 함께 유명 셰프의 최고의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이성훈 | 기사입력 2011/04/25 [11:58]

특급호텔가, 핫한여름 쿨한 가격 웨딩 프로모션

최신시설과 함께 유명 셰프의 최고의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이성훈 | 입력 : 2011/04/25 [11:58]
무더운 여름, 찌는듯한 무더위 속의 웨딩을 망설인다면 주저하지 말고 특급호텔들이 썸머 웨딩을 노려보자. 시원한 가격으로 내놓는 웨딩 메뉴부터 음주류, 각종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대 할인율은 10~50%까지 다양하게 제공되어 품목별로 꼼꼼히 살펴보고 진행한다면 경제적인 웨딩을 치를 수 있다. 최신시설과 함께 유명 셰프의 최고의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특급 호텔 웨딩으로 내 생애 최고의 날을 시작 할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2011년 7월부터 8월까지 두 달에 한해, 웨딩 전 메뉴에서 10% 할인 및 와인을 포함한 음료를 50% 할인해주는 ‘빅 이벤트’를 선사하며(단, 주중 메뉴는 제외됨) 추가로 호텔 셰프의 정성이 담긴 테이크 아웃 파티 세트 ‘라 쁘띠 파티’ 10인분과 와인을 선사해 집들이 시 음식을 만들고 치워야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준다. (2011년 4월 11일 이후 예약자에 한함)

▲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예식을 예약하는 모든 고객께는 금액별 쇼핑 또는 여행 상품권 증정할 계획이며 (2011년 4월 11일 이후 예약자에 한함), 호텔에서 결혼한 신랑 신부 혹은 하객이 온라인상에 후기를 남길 경우 선별하여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와인 1병을 선사해 예식의 기억을 새록새록 떠오르게 한다. (2011년 4월 ~ 6월 예식에 한함)

특1급 웨딩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연회팀은 2011년 봄 시즌 5월부터 공휴일이나 토요일, 일요일과 같은 주말에도 예식을 하루 2회 이내로 제한하여 여유롭게 예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영업적인 측면에서 전체 웨딩 건수 감소를 감수하면서도 호텔에서 결혼하는 결혼 고객에게 일생일대 가장 중요한 날을 최고의 날로 선사하겠다는 고객지향적 서비스 마인드에서 결정된 방침이다.

한편, 서울 시내 대형 특1급 호텔에서 결혼식을 할 경우 피로연 메뉴 1인 평균 10만원대 예산이 소요되는데 비해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에서는 피로연 메뉴가 6, 7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특1급 웨딩이 가능하다. 

세종 호텔
세종호텔 웨딩은 8월31일(수)까지 웨딩 이용 고객에 한하여 웨딩 메뉴 및 음주류의 가격을 10%~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웨딩 메뉴는 주중(월~금) 15%, 토, 일요일, 공휴일은 1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며, 음주류는 주중(월~금) 40%, 토&일요일, 공휴일은 30% 특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웨딩 패키지’ 혜택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웨딩 메뉴는 코스요리로 제공되는 양정식 메뉴로 5가지 종류가 있으며 가격은 1인당 3만8,000원 부터 60,000원, 음주류는 4,000원부터 40,000원까지 제공된다.

무료 혜택으로 제공되는 ‘웨딩 패키지’는 결혼식 당일 또는 전날에 투숙이 가능한 객실 무료 숙박권 (1박, 조식2인, 와인 1병 포함), 결혼 1주년 기념 호텔 뷔페 이용권(2인), 웨딩 케익 제공 및 폐백의상 무료 대여, 공항리무진(인천공항) 이용 시 무료 티켓 제공(2인), 웨딩카(350명 이상) 무료 제공, 웨딩 선물권(250명 이상 : 30만원, 300명 이상 : 40만원, 400명 이상 : 50만원 / 선물권은 행사당일 사용 불가, 친인척 및 지인 결혼식 사용 가능)으로 이루어 졌다. 세종호텔은 지하철 4호선 명동역에서 도보1분 거리에 위치해 대중 교통의 편이성과 접근성도 함께 갖추었으며 400여대 동시주차도 가능해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밀레니엄 서울 힐튼
밀레니엄 서울힐튼의 웨딩 갤러리는 2011년 여름, “티파니 플래티넘 웨딩”을 선보인다.
티파니 플래티넘 웨딩  / 특별 웨딩메뉴진행: 써머 웨딩 프로모션 고객을 위한 한시적 특별 메뉴임!
특별 꽃장식 및 데커레이션 제안 / 축배용 특별 칵테일 제안 / 웨딩메뉴 및 음료 특별할인 / 공항 전송 서비스 (벤츠 s클라스) 제공 / 웨딩 컨시어지 서비스 특별할인 / 가격:w61,000 ~ w150,000
※ 상기 혜택은 웨딩 하객 400명 이상 진행시 적용  /  기간: 6월 15일~7월 15일

 밀레니엄 서울힐튼은 결혼식 하객들을 최대 70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고품격 대형 연회장으로 유럽의 고전적인 아름다움과 품격을 느낄 수 있도록 연출 가능하며, 아름다운 꽃장식과 초장식으로 웨딩홀의 고급스러움을 극대화시키며 환상적인 분위기에서 예식이 진행될 수 있도록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다.

또한, 웨딩홀 입구에 대형 스크린을 설치하여 리셉션 장소에서도 웨딩의 진행사항을 볼 수 있도록 하였으며, 신부 전용 화장실, 메이크업실을 별도로 마련하는 등 주인공인 신부를 위한 세심한 배려를 아끼지 않았다. 고객이 원하는 경우에는 밀레니엄 서울힐튼에서 선정한 웨딩 드레스, 사진 스튜디오, 헤어, 메이크 업, 폐백 음식 관련 업체 등의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제공하여 고객들이 호텔에 신뢰를 가지고 편리하게 예식을 준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별도의 웨딩홀 대관료는 없다.

롯데 호텔 서울
롯데호텔서울은 올 7월~8월 웨딩을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마트 웨딩 프리빌리지 (smart wedding privilleg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 내 예식을 진행하는 고객에게 음료 10%, 하객 테이블 꽃장식 20% 할인 혜택과 환영 리셉션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하객 인원이 250명 이상일 경우에는 롯데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0만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 예식 당일 롯데호텔서울 본관 주니어 스위트룸 1박 무료, 예식 메뉴 무료 시식 (4인), 호텔에서 공항까지 웨딩카 서비스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리츠칼튼 호텔
리츠칼튼 서울
은 오는 7월, 8월 웨딩을 계약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쿨 썸머 웨딩 이벤트 (cool summer wedding event)’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작년에 자신들의 웨딩을 아름답게 기록하고자 하는 신세대 커플들에게 높은 호응은 받았던 이벤트로 아름다운 예식 장면을 영원히 간직할 수 있는 50만원 상당의 중계 녹화 및 dvd를 무료로 제작해주며 신혼여행에서 찍었던 단 하나뿐인 사진들을 미니 앨범으로 만들어 제공한다.

▲ 리츠칼튼서울

특히 선착순 10커플에게는 프랑스 명품 테이블 웨어 브랜드 셰프앤소믈리에에서 제공하는 와인잔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이번 이벤트에 참가한 커플에게는 2부 예식 연주를 무료로 제공한다. 리츠칼튼 서울에서 결혼식을 진행한 커플은 자동으로 rc웨딩 클럽의 회원으로 등록되며 전 레스토랑 15%할인, 객실 이용 시 50%할인(예약 상황에 따라 할인율 차등 적용), 연회장에서 돌잔치 진행 시 식음료 20%할인, 특별클래스 초청 프로그램 등의 특전이 부여된다. 

가든 호텔
마포에 위치한 서울가든호텔은 7,8월 웨딩 비수기를 겨냥해 썸머 웨딩 패키지를 선보인다. 4만원에서 6만원대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되어 있는 웨딩 메뉴를 7, 8월 2개월 동안 에는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간 동안 웨딩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웨딩홀과 폐백실 사용료, 얼음 조각 등의 부대비용과 테이블 꽃장식, 슈페리어룸에서의 1박에, 룸서비스(와인, 치즈)가 무료로 제공되며 에쿠스 리무진으로 공항까지 에스코트 해준다. 차분하고 품격 있는 분위기와 2시간여의 넉넉한 웨딩 시간, 그리고 최고의 요리 전문가가 선보이는 피로연 메뉴는 특급 호텔만이 선사할 수 있는 최대의 장점.

jw 메리어트 호텔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7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최고급 스페셜 웨딩 메뉴를 일인당 5만8천원인 특별가에 제공하는 써머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 기간 동안에는 일주일 내내 특별 혜택이 적용되는 것이 특징. 따라서 예비부부에게 가장 선호도가 높은 금요일과 토요일에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급 호텔 예식을 누릴 수 있다.

메이필드 호텔
도심 속 자연이 아름다운 메이필드 호텔은 오는 5월 연회장과 웨딩홀을 리뉴얼 오픈하며 오픈축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모던자연주의를 반영한 인테리어 컨셉을 기본으로 규모에 따른 다양한 컨셉의 파티 및 웨딩을경험할 수 있는 연회장 및 웨딩홀들은 결혼식 당일 신랑신부를 세련되고 우아하게 만들어준다. 특히, 본관 1층에 자리잡은 메이필드 볼룸에서의 웨딩은 기존보다 더욱 확장된 규모와 최첨단 시스템을 갖춘 메인 연회장.

▲ 메이필드호텔

오픈 축하 기념으로 진행되는 ‘메이필드 프로포즈 유(mayfield propose you)’ 프로모션은 5,6,7,8월 결혼 예정 고객에 한하여 제공되는 스페셜 한 혜택으로 특히 여름 비수기 실속 있는 웨딩을 원하는 예비신랑신부들에게 적합하다. 프로포즈 유 프로모션은 웨딩 전담 스페셜리스트의 손길을 거친 스페셜 메뉴를 5만원에 선보이고, 와인 20%할인, 테이블당 소프트 드링크 4병 무료, 허니문 스위트 룸 1박 무료, 객실 내 와인&까나페 세팅, 공항 샌딩 서비스를 제공한다. 단, 하객 250명 이상 시 해당된다. 

그랜드 힐튼 호텔
올 여름에 웨딩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그랜드 힐튼 서울이 선사하는 섬머웨딩 혜택을 놓치지 말자. 그랜드 힐튼 서울 웨딩팀이 6, 7, 8월에 결혼식을 올리는 커플들을 위해 준비한 가장 큰 선물은 ‘브라이덜 샤워용 객실’이다. 트렌디한 미국 드라마에 자주 등장하여 한국에도 널리 알려진 브라이덜 샤워 파티를 풍선, 꽃, 양초, 힐튼 초콜릿 박스, 고급 케이크 등으로 꾸며진 넓은 그랜드 스위트에서 고급스럽게 즐길 수 있다.

▲ 그랜드힐튼호텔

그 밖의 섬머웨딩 혜택들도 다양하게 제공된다. 6월 웨딩 고객은 꽃장식 할인과 6인 시식 제공 혜택을 받을 수 있고, 7, 8월 웨딩 고객은 4만9천원의 스페셜 메뉴 선택이 가능하고, 꽃장식, 식대, 음료, 2부 연출비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메뉴카드와 폐백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다양한 컨셉의 웨딩 연출이 가능한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인생의 한번뿐인 순간들을 아름답게 채워보고, 결혼 전 특급 호텔에서 친구들과 럭셔리한 브라이덜 샤워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예비 신부만의 특권도 꼭 누려보자. 브라이덜 샤워용 객실은 하객 300명 이상 초대 시, 6,7,8월에 결혼식을 올리는 커플에게 한정적으로 제공되는 섬머웨딩 혜택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