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관광 장관 국내 첫 내한

필리핀 관광청의 제 24회 한국 국제 관광전 참여 일정에 맞춰

박미경 | 기사입력 2011/05/31 [17:05]

필리핀 관광 장관 국내 첫 내한

필리핀 관광청의 제 24회 한국 국제 관광전 참여 일정에 맞춰

박미경 | 입력 : 2011/05/31 [17:05]
관광청 장관 _ 알베르토 알다바 림 
필리핀관광청은 오늘 6월 1일(수), 관광청 장관인 알베르토 알다바 림(alberto aldaba lim) 장관이 국내 첫 내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6월2일부터 5일까지 코엑스에서 3일간 진행되는 제 24회 한국국제관광전 일정에 맞춰 내한한 알베르토 알다바 림 관광청 장관은 2010년 필리핀 대선 이후 정권이 바뀌면서 2010년도 필리핀관광청 신임 장관으로 임명됐다.

알베르토 장관은 필리핀 관광홍보청ㆍ은퇴청 대표를 역임한바 있으며 관광분야 경력만 20년이 넘는 베테랑이다. 이에, 필리핀관광청은 오는 6월3일(금) 신임 관광청 장관 알베르토 알다바 림(alberto aldaba lim)의 첫 방한을 기념하여 밀레니엄 힐튼 호텔 3층 코랄홀에서 기자 간담회를 진행한다.

장관 취임 후 처음으로 방한하는 알베르토 장관은 이번 기자 간담회를 통해 2011년도 필리핀 관광 동향 및 전략방향을 직접 발표한다. 세부, 보라카이 등 국내에 잘 알려진 필리핀 여행지뿐 아니라 7,000개가 넘는 섬으로 이뤄진 필리핀의 숨겨진 관광지를 소개하며 필리핀으로의 여행을 제안할 계획이다.

알베르토 장관은 기자간담회 이후 밀레니엄 힐트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진행되는 ‘필리핀 관광 설명회’(philippine tourism presentation)에도 참여하여 필리핀 관광 대표로서 국내 여행업계 관계자와 필리핀 유수 현지 호텔 및 리조트 관계자들의 성공적인 비즈니스 상담이 이뤄지도록 도울 예정이다.

이 밖에도, 알베르토 장관은 6월 2일 한국국제관광전에 첫 공식일정으로 참석할 예정이며 필리핀 관광청은 이번 관광전을 통해 필리핀 관광 정보를 국내국민들이 손쉽게 제공받을 수 있도록 15개의 부스를 마련하고 국내 여행사 및 여행업계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이날 오후, 6월 한 달 동안 밀레니엄 힐튼 호텔에서 개최하는 ‘필리핀 음식 페스티벌’에 참석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필리핀 유명 요리사들이 직접 만든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다양한 문화공연이 매일 펼쳐진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