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체험가족여행단" 모집

신청기간은 10월25일부터 11월5일까지이며 "체험가족여행단"

최경미 | 기사입력 2006/10/23 [17:00]

한국관광공사 "체험가족여행단" 모집

신청기간은 10월25일부터 11월5일까지이며 "체험가족여행단"

최경미 | 입력 : 2006/10/23 [17:00]

한국관광공사는 국가보훈처와 함께 체험가족여행단 11월 행사에 참가할 가족을 모집한다.
둘째, 넷째 주말에 1박 2일로 진행되는 본 행사에는 회차별 70여 명이 참여할 수 있으며, 관광공사와 국가보훈처가 총 경비의 30%를 지원한다.

"체험! 가족여행단" 11월 행사의 테마는 "옛 백제 역사탐방갈까, 강원 문화탐방갈까"로, 충남 당진, 서산, 홍성, 예산, 공주, 부여지역의‘옛 백제 역사 탐방’과 강원 춘천, 인제, 속초, 강릉지역의"강원 문화탐방"의 두 가지 테마가 각기 진행된다.

둘째 주말에는 충남 당진, 서산, 홍성, 예산, 공주, 부여지역을 여행한다. 가장 먼저 소설 상록수의 저자인 심훈선생의 집필 장소로 알려진 필경사를 둘러본 후, 서산 마애삼존불을 보고, 서산 농산물로 유명한 생강캐기와 생강원액을 첨가한 생강한과 만들기 체험을 해본다.

홍성으로 이동하여 만주 등지에서 개몽운동과 독립운동가로 잘 알려진 김좌진 장군 기념관을 답사한 후, 한국 고건축 박물관을 둘러보고, 저녁식사를 하고 하루를 마감한다.  이튿날 온천욕을 하고 백제역사 탐방지인 공산성과 무령왕능을 답사한 후, 부소산성에서 백마강 유람선을 타며, 정림사지 오층석탑과 궁남지를 보고 집으로돌아온다.

넷째 주말에 여행할 지역은 강원도 춘천, 인제, 속초, 강릉이다.
가장 먼저 구한말 의병항쟁의 선구자인 류인석선생의 기념관 답사 후, 의병활동의 의미를 살려 활쏘기, 화승체험, 석전놀이 체험을 해본다.

다음일정은 김유정의 문학촌을 탐방한 후 춘천의 닭갈비와 막국수로 점심을 먹고, 만해 한용운 선생의 사상을 기리기 위해 설립된 만해 마을에 도착해 불전사 물치기와 다도, 명상체험을 하며 하루를 마감한다.
이튿날 속초로 이동하여 푸르고 청정한 동해바다의 영금정과 속초등대를 둘러보고, 동명항에서 갯배체험을 한 후 점심식사를 하고, 강릉 문화원으로 이동하여 문화체험인 관노 가면극 공연, 민요, 사물악기 배우기 체험을 한 후 서울로 돌아온다.

충남 당진, 서산, 홍성, 예산, 공주, 부여여행 참가비는 4인가족 기준으로 어른 1인당 84,000원, 어린이 1인당 80,000원이며, 강원 춘천, 인제, 속초, 강릉여행 참가비는 4인가족 기준으로 어른, 어린이 구분없이 1인당81,000원이다. 

신청기간은 10월25일 ~ 11월5일까지 "체험가족여행단" 커뮤니티
http://community.etourkorea.com/familytour 내 ‘행사참여신청’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커뮤니티는 주소창에 한글로 "체험가족여행단" 을 치면 바로 연결된다.

전산추첨으로 선정되는 참가자 명단은 11월 6일(월) 오후 5시에 커뮤니티 알림란에 게재된다.
행사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하며, 행사참가 후 커뮤니티에 우수 후기를 남긴 참가자 중 우수작을 선정하여 한국관광카드(ktc) 10만원권을 선물하는 등 참가자가 누릴 수 있는 혜택도 푸짐하다.






문의 : 한국관광공사 국내관광진흥팀 김금임 02-729-9464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