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사진 전시회, 대구여행주간 운영 대구여행 매력 홍보

즐거움, 볼거리, 즐길거리 등 제공을 위해 대구관광사진 전시

이형찬 | 기사입력 2023/12/10 [12:33]

관광사진 전시회, 대구여행주간 운영 대구여행 매력 홍보

즐거움, 볼거리, 즐길거리 등 제공을 위해 대구관광사진 전시

이형찬 | 입력 : 2023/12/10 [12:33]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대구광역시와 대구문화예술진흥원 관광본부는 신세계백화점 대구점과 동대구역에서 방문객 및 여행객을 대상으로 대구의 매력을 알리고, 대구여행의 즐거움, 볼거리, 즐길거리 등 제공을 위해 대구관광사진 전시회, 연말 대구여행주간 운영 등 다채로운 대구관광 홍보 이벤트를 준비했다.

 

대구광역시와 대구문화예술진흥원에서는 지난 5월 대구의 주요 관광지, 문화재 및 숨은‧신규 관광 자원을 발굴하여 대구관광 홍보 콘텐츠로 활용하기 위해 ‘2023 대구관광 사진공모전’을 개최한 바 있다.

 

▲ 대구관광사진 전시회 _ 대구광역시

 

앞서 열린 공모전에는 총 1,063점의 작품이 출품돼 관계자, 전문가 등 2차례의 심사를 거쳐 대상 1점(대구광역시장상), 금상 2점, 은상 3점 등 총 41점을 수상작으로 선정해 대구생활문화센터, 동성로, 대구국제공항 등에서 3차례의 전시회를 개최했다.

 

4번째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는 12월 10일(일)까지 대구신세계 파미에 브릿지(본관 5층과 파미에타운 6층을 잇는 연결통로)에서 주요 관광명소, 신규‧숨은 관광지 등 대구의 다양한 매력을 사진으로 담은 대구관광사진 공모전 수상작 41점을 전시하고, 전시회 방문객에게는 수상작을 활용한 아름다운 포토카드를 무료로 배부하며, 향후 서울역, 수서역 등 전시를 추진할 예정이다.

 

▲ 대구관광사진 전시회

 

또한, 12월 15일(금)에서 12월 25일(월)까지 동대구역 로비 여행센터 앞에서 이용객 및 대구방문 여행객을 대상으로 ‘대구네컷 포토부스’ 운영 및 현장참여 이벤트(룰렛 등), 타 지역민 대상 대구여행 인증 이벤트 등 연말 ‘대구여행주간’을 운영하여 더 많은 관광객들이 대구를 찾을 수 있도록 대구관광 홍보 마케팅을 적극 추진할 예정이다.

 

강성길 대구문화예술진흥원 관광본부장은 이번 대구관광사진 전시회와 연말 대구여행주간 운영 이벤트가 대구 여행의 시작점이 되고, 대구를 재방문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대구 여행의 매력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 대내외에 널리 알려서 더 많은 관광객들이 대구를 찾고, 오랜 시간 머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대구 동구 동대구로 55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구광역시, 관광사진, 여행주간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