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 호텔 파티쉐가 추천하는 발렌타인 데이

단 하루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메뉴와 선물들

박미경 | 기사입력 2012/01/25 [10:14]

특급 호텔 파티쉐가 추천하는 발렌타인 데이

단 하루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메뉴와 선물들

박미경 | 입력 : 2012/01/25 [10:14]
단 하나뿐인 소중한 사람을 위해 달콤한 발렌타인 데이를 준비하고 있다면, 그랜드 힐튼 서울이 준비하는 낭만적인 로맨틱 발렌타인 데이 디너 뷔페로 더욱 사랑스러운 연인이 되어보자. 일년 중 가장 달콤한 날인 2월 14일을 맞이하여, 단 하루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메뉴와 선물들이 준비된다.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신선한 샐러드와 다양한 메인 요리들, 달콤한 디저트까지 풍성하게 준비된 디너 뷔페를 즐기며 로맨틱 발렌타인 데이 디너 뷔페 예약 고객에게만 증정되는 장미꽃, 케이크, 레드 와인 및 스파클링 와인과 함께 멋진 하루를 기념할 수 있다.

▲ 로맨틱 발렌타인데이 디너뷔페     

특별 코너로 마련되는 스위스 요리 코너에서는 풍성한 치즈의 맛이 가득한 비프 퐁듀를 비롯하여 다양한 스위스 전통 요리와 디저트를 한 자리에서 경험해볼 수 있다. 

호텔 내 베이커리 숍 알파인 델리에서는 2월 7일부터 14일까지 특급 호텔 파티쉐가 추천하는 발렌타인 데이 선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 사랑이 가득 담긴 하트 모양의 달콤한 하트 모양의 케이크와 샴페인, 꽃 선물 세트를 포함한 다양한 세트 상품과 함께 힐튼의 고급 수제 초콜릿 박스, 하트 모양의 쿠키, 초콜릿 등 약 15여 가지의 발렌타인 데이 선물들을 선보인다.



Tag
#호텔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