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신부 혜택에 중점 둔 웨딩박람회

결혼 준비에 있어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에 대한 정보를

한미숙 | 기사입력 2012/07/30 [10:50]

신랑.신부 혜택에 중점 둔 웨딩박람회

결혼 준비에 있어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에 대한 정보를

한미숙 | 입력 : 2012/07/30 [10:50]
결혼은 누구에게나 행복하고 설레는 일이다. 그러나 결혼이라는 일생일대의 관문에 골인하기 까지는 많은 시간과 비용 부담이 따른다. 신혼여행부터 혼수, 예단 등 준비해야 할 것들이 너무나 많기 때문이다. 

많은 예비부부들이 웨딩 전문업체에 절차와 비용을 의뢰하고 도움을 받는 방법을 선택하고 있다. 디자인웨딩에서 2012년 설문한 내용에 따르면 웨딩컨설팅 업체를 이용하는 이유로 결혼준비가 복잡해서(42%), 웨딩컨설팅 업체를 통하면 빠르고 저렴하기 때문에(38%)로 예비부부들은 복잡한 준비과정과 시간, 비용적인 절감을 큰 이유로 들었다. 


이런 추세를 증명하듯 현재 서울에만 대략 500여 개의 웨딩컨설팅 업체가 성업 중이다. 하지만 이곳들 중에서 어떤 곳이 실속 있는 결혼 정보를 제공하는 곳인지 가려내기가 쉽지 않아 예비 부부들은 또 다른 고민에 빠진다. 가격이나 상품에 대한 검증 없이 소개한 상품들을 선택했다가 행복한 결혼 준비가 자칫 우울한 시간들로 기억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이런 가운데 지난 2002년부터 웨딩컨설팅을 진행하며 노하우와 고객들의 신뢰를 쌓아온 디자인웨딩(www.designwedding.net)이 실속 있는 결혼 정보를 제공하는 웨딩박람회를 마련, 오는 8월 19일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진행되는 제 39회 디자인웨딩 웨딩페어는 웨딩패키지는 물론 혼수 장만, 예물, 침구 등 결혼 준비에 있어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에 대한 정보를 중점적으로 다룬다. 

뿐만 아니라 예비부부에게 꼭 필요한 상품들로 구성된 다양한 상품을 내세운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8월 19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웨딩페어를 신청하는 커플 중 추첨을 통해 삼성 FULL HD LED TV, 지펠 양문형 냉장고, LG 트롬 세탁기, LG침구청소기, 온라인 문화상품권 등을 총 504명에게 제공한다. 

또한 예비신부에게 웨딩슈즈를 선물하는 ‘디자인웨딩 신데렐라를 찾아라’와 와이키키 커플룩(화이트&블루)을 입고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선발된 커플에게 다이아몬드를 제공하는 ‘BEST 커플을 찾아라’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마련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신라면세점에서 최대 15% 할인되는 골드카드 신청권과 100명의 커플(선착순)에게는 토스트기를 선물 예정이다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