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제8회 부산불꽃축제 프러포즈 주인공 공모

부산멀티불꽃쇼 중반부에 불꽃과 함께 프러포즈 타임운영

이형찬 | 기사입력 2012/09/26 [13:18]

부산시, 제8회 부산불꽃축제 프러포즈 주인공 공모

부산멀티불꽃쇼 중반부에 불꽃과 함께 프러포즈 타임운영

이형찬 | 입력 : 2012/09/26 [13:18]
부산시와 (사)부산문화관광축제조직위원회(이하 축제조직위)는 사랑(LOVE)을 주제로 개최되는 제8회 부산불꽃축제 프러포즈 타임의 주인공이 될 커플을 공모한다. 프러포즈 타임은 27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되는 부산멀티불꽃쇼의 중반부에 운영된다. 공모에서 선정된 커플이 광안리해수욕장 중앙 특설무대에 오르는 순간 멀티불꽃쇼 3막이 시작된다.

광안대교에 설치된 조명이 백사장을 비추면 하트 및 캐릭터 불꽃이 연출됨과 동시에 사랑을 주제로 한 음악이 흐를 예정이다. 무대 위 커플의 프러포즈 장면은 광안리해수욕장 앞바다에 설치된 3대의 500인치 LEC를 통해 영상으로 송출되어 불꽃쇼에 참석한 모든 관람객들이 지켜보게 된다.

▲ 2011년 부산불꽃축제 _ 부산광역시  

프러포즈에 참가할 커플은 10월 5일까지 부산불꽃축제 홈페이지
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이메일([email protected])로 응모하면 된다. 심사위원들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한 커플이 선발될 예정이며, 관련 자세한 사항은 부산불꽃축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부산불꽃축제 관계자는 부산불꽃축제를 통해 전 세계에서 가장 로맨틱한 프러포즈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연인들에게 제공함으로써 부산이 사랑을 나누는 장소가 되는, 새로운 스토리텔링을 완성시켜가는 첫해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제8회 부산불꽃축제는 10월 26일부터 27일까지 아시아드 주경기장, 광안리해수욕장에서 개최된다. 26일 오후 7시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는 전야제 행사로 K-POP콘서트가 열리며, 27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광안대교와 광안리해수욕장에서는 역대 최대 규모의 불꽃 향연을 선보일 부산멀티불꽃쇼가 펼쳐진다. www.bff.or.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