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호텔서울, 바루즈 할로윈 파티

페이스북 고객들에게는 동반 1인 무료 입장 혜택

박미경 | 기사입력 2012/10/08 [10:18]

JW 메리어트 호텔서울, 바루즈 할로윈 파티

페이스북 고객들에게는 동반 1인 무료 입장 혜택

박미경 | 입력 : 2012/10/08 [10:18]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바루즈(Bar Rouge)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10월 26일, 27일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할로윈 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할로윈 파티는 정상급 DJ와 함께 흥분과 열기가 가득한 클럽 파티 형식으로 진행된다. 공간은 호박과 거미줄 등 으스스한 분위기로 연출되며, 할로윈 코스튬으로 분장한 직원들이 할로윈 분위기를 더할 것이다.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_ 할로윈 파티   

입장시에는 바텐더가 준비한 신비의 묘약(칵테일)이 준비되며, 바루즈 내에는 전문 분장 아티스트가 상시 대기해 할로윈 파티에 어울리는 페이스 페인팅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푸짐한 상품이 제공되는 댄스베틀과 베스트드레서 경연 등 다양한 이벤트로 파티 분위기를 고조시킬 것이다.

입장료에는 모든 고객에게 웰컴 드링크 2잔이 제공된다. 선착순 150명에게는 베네피트의 레이디스 키트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페이스북
을 통해 할로윈 파티를 예약하는 고객들에게는 동반 1인 무료 입장의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www.facebook.com/JWMarriottSeoul
Tag
#호텔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