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에서 열리는 오싹 짜릿한 할로윈 데이 파티

새벽 2시까지 고스트 컨셉의 할로윈 데이 파티 개최한다

박미경 | 기사입력 2012/10/10 [09:01]

특급호텔 에서 열리는 오싹 짜릿한 할로윈 데이 파티

새벽 2시까지 고스트 컨셉의 할로윈 데이 파티 개최한다

박미경 | 입력 : 2012/10/10 [09:01]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뉴욕 스타일 라운지 바 조이(Zoe)에서는 2012년 10월 27일 토요일 저녁 7시부터 익일 새벽 2시까지 고스트 컨셉의 할로윈 데이 파티 개최. 마녀, 유령, 귀신 등 동서양의 다양한 고스트 분장을 한 조이 바의 스탭들이 화려하면서도 오싹한 분위기로 꾸며진 조이 바에서 고객을 맞이하며 전문 DJ가 선사하는 음악에 맞춰 댄스 공연과 댄스 배틀, 행운권 추첨, 베스트 할로윈 코스튬 선발 대회 등을 통해 객실 숙박권, 뷔페 식사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펼쳐진다.

▲ 임피리얼팰리스서울_할로윈데이파티(조이바)    

또한, 스탭들이 고객에게 직접 할로윈 분장을 해주는 할로윈 패이스 패인팅 존이 마련되어있어, 이색적인 할로윈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다채로운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할 조이 바의 드레스 코드는 고스트 컨셉에 맞는 할로윈 데이 의상이다. 입장료는 2만원이며, 조이 바의 칵테일 2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한편, 멤버스 바 마에스트로에서는 10월 26일 금요일 저녁 7시부터 익일 새벽 2시까지 동양 고스트 컨셉으로 분장한 스텝들이 선보이는 할로윈 데이 파티를 선사한다. 라이브 뮤직과 함께 다양한 할로윈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어, 할로윈 데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Tag
#호텔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