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부산시민천문대 공개관측행사

생활천문학 강의, 천체망원경을 이용한 천체관측등

이형찬 | 기사입력 2013/02/15 [09:55]

2013, 부산시민천문대 공개관측행사

생활천문학 강의, 천체망원경을 이용한 천체관측등

이형찬 | 입력 : 2013/02/15 [09:55]
부산시 금련산청소년수련원은 천체망원경으로 별을 관측하며 끝없는 우주의 세계를 체험할 수 있는 2013년 부산시민천문대 공개관측행사를 2월부터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2월부터 12월까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부터 밤 10시까지 진행되며 금련산청소년수련원 안에 위치한 부산시민천문대에서 개최된다.

▲ 금련산청소년수련원    

프로그램은 천문지도자의 재미있는 생활천문학 강의 당일 관측되는 별자리 설명, 천체망원경을 이용한 달, 행성 등 천체관측,우주과학 영상물을 통한 우주탐험의 시간 등 시민들이 직접 참여하며 느낄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30명 이하의 단체는 별도 예약 없이 행사 당일 참여할 수 있으며 부산의 멋진 경치 감상과 더불어 신비한 천체관측 경험을 누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금련산청소년수련원 관계자는 부산시민천문대 공개관측 행사는 부산의 명소와 천문우주 과학이 어우러져 지역주민 및 부산을 찾은 관광객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라고 전하고, 매주 토요일 신비한 우주과학의 세계를 통해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2013년 부산시민천문대 공개관측 행사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 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