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브리즈번시 주요 관광지 무료wifi 제공한다

브리즈번시에 소속된 33개의도서관, 브리즈번 왕복하는

이소정 | 기사입력 2014/02/18 [09:33]

호주 브리즈번시 주요 관광지 무료wifi 제공한다

브리즈번시에 소속된 33개의도서관, 브리즈번 왕복하는

이소정 | 입력 : 2014/02/18 [09:33]
지난 6일 브리즈번 시의회에서는 2014년 G20를 맞아 브리즈번 주요관광지인 사우스뱅크 (South Bank)와 시내중심가인 퀸스트리트몰(Queens Street Mall)에서 무료wifi를 제공 할 예정이라고 발표하였다. 브리즈번 시장인 그레함 쿼크 (Graham Quirk)의 발표내용에 따르면 오는 4월부터 퀸스트리트 몰, 빅토리아 브릿지 (Victoria Bridge), 사우스 뱅크에서 누구나 자유롭게 인터넷사용이 가능하다.

새롭게 제공되는 본 서비스는 빅토리아 브릿지를 이용하여 사우스 뱅크 혹은 퀸스트리트 몰로 이동하는 하루 평균 17,000 명의 무료 인터넷서비스가 가능하게 된다. 본 서비스는 특히 G20 기간동안 브리즈번을 방문하는 4,000 관계자와 3,000 미디어 담당자들의 편리를 도모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쿼트시장은 무료 wifi서비스제공은 디지털 브리즈번시로써 나아가는 한 단계임을 강조하였다. 쿼트시장은 브리즈번시에서 제공하는wifi서비스를 통해, 브리즈번을 방문하는 누구나 보다 다양한 정보를 바탕으로 브리즈번을 즐길 수 있게 될 것이다며 브리즈번 방문객편의를 강조하였다. 또한 본 서비스를 통해 만족도 높은 고객층으로 인한 서비스산업발전에 관한 기대도 나타내었다. 

브리즈번시는 보태 닉가든 (Botanic Gardens), 킹 조지스쿼어 (King George Square), 뉴팜 파크 (New Farm Parkk) 등이미 22개의 아웃도어장소에서 제공되고 있으며, 브리즈번시에 소속된 33개의도서관, 브리즈번 강을 왕복하는 시티캣에서도 wifi가 제공된다. Wifi가 제공되는 사업체, 공공시설 등은 브리즈번 디지털맵 (
www.digitalbrisbane.com.au) 에서 확인 가능하다.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_자료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