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농촌 여름휴가 페스티벌 오는 6월 26일 개막

우리 가족의 추억여행지, 농촌체험마을

한미숙 | 기사입력 2014/06/08 [09:05]

2014 농촌 여름휴가 페스티벌 오는 6월 26일 개막

우리 가족의 추억여행지, 농촌체험마을

한미숙 | 입력 : 2014/06/08 [09:05]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휴가 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해변, 산, 숲 등 자연에서 느긋하게 쉬는 휴가를 계획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 실속있는 체험프로그램과 청정한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는 농촌체험마을로 관람객들의 발길이 몰리고 있어 눈길을 끈다.

국내 곳곳에 활성화되어 있는 농촌체험마을은 옛 정취를 간직한 농촌에서 소박한 여유를 즐길 수 있으며 각 지역의 특색 있는 체험 거리와 농산물 수확, 전통놀이, 향토음식 체험 등 즐길 거리가 다양해 아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여행객과 초·중·고등학교 체험학습의 장으로 특히 인기가 높다. 또한, 깨끗한 숙박 및 회의시설 등도 갖추고 있어 직장 내 워크숍, 대학생 MT 장소로도 손색이 없다.

▲ 2014 농촌 여름휴가 페스티벌  

이에 농촌체험마을에서의 여름휴가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2014 농촌 여름휴가 페스티벌에 대한 관람객들의 관심이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전국 9개 시·도, 80여 개 시·군에서 300여 개 농촌체험마을이 참가하는 본 페스티벌을 통해 특별한 여름휴가 계획을 손쉽게 세울 수 있다. 또한, 행사장 내에서 여름휴가 사전예약 시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가 가능해 알뜰한 여름휴가 계획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다. 

한편, 금일 2014 농촌 여름휴가 페스티벌 서포터즈 발대식을 갖고 성공적인 행사개최를 다짐했다. 지난 5월 19일부터 약 2주간 진행된 서포터즈 모집에는 전국 각지의 대학생들을 비롯하여 1인 미디어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블로거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으며, 치열한 경쟁 끝에 50명이 최종 선발되었다.
  
▲ 2014 농촌 여름휴가 페스티벌 서포터즈 발대식 

이들은 SNS, 블로그 등 1인 미디어를 적극 활용할 예정으로 특히 농촌체험마을에 대한 관심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2014 농촌 여름휴가 페스티벌의 대국민 홍보에 있어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국경제신문사에서 열린 이날 발대식에는 행사를 주관하는 한국농어촌공사 임직원들이 대거 참석해 2014 농촌 여름휴가 페스티벌 서포터즈에 대한 높은 관심을 짐작케 했으며, 최범용 한국농어촌공사 농어촌자원개발 원장의 격려사를 시작으로 활동 미션 소개 및 기념사진 촬영 등이 진행되었다.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한국농어촌공사가 주관하는2014 농촌 여름휴가 페스티벌은 오는 6월 26일부터 29일까지 양재 aT센터에서 4일간 개최된다. 본 박람회는 창의학습관, 농촌정책관, 농촌체험관, 체험테마관 총 4가지 테마로 구성되며 볼거리와 먹거리, 다양한 체험 거리로 구성되어 농촌에 대한 도시민의 이해도와 관심을 높일 것으로 보인다.
http://blog.naver.com/donong112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