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이 상쾌하다. 소토에어플러스와 함께

집증후군, 웰빙등 사회적인 이슈가 되면서 이제 공기청정기

이춘수 | 기사입력 2009/09/05 [09:40]

신혼이 상쾌하다. 소토에어플러스와 함께

집증후군, 웰빙등 사회적인 이슈가 되면서 이제 공기청정기

이춘수 | 입력 : 2009/09/05 [09:40]
가을철 결혼시즌이 다가온다. 1~2년 전만해도 있어도 그만,없어도 그만으로 생각됐던 혼수 아이템들 중 하나였던 공기청정기에 대한 선호는 가을철 신종플루의 영향과 함께 예비 신부들의 왕성한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새집에서 신혼집을 차려야 하는데 새집증후군을 없앨 수 있는 공기청정기로 어떤 것을 구입해야할지, 피부병으로 고생하는 신부라 더욱 걱정이 많습니다.” 신혼을 준비하는 김 모씨(27)의 말이다.
새집증후군, 웰빙 등이 사회적인 이슈가 되면서 이제 공기청정기는 혼수 필수 가전제품으로 자리매김함에 따라 살균과 산소발생기능, 음이온 발생기능 등 복합기능성 공기청정기에 대한 요구가 늘고 있다.

한국소토(주)(
www.koreasoto.co.kr 대표:김정열)는 이미 출시되어 각광을 받고 있는 소토에어플러스 공기청정기의 수요를 다량으로 맞추기 위해 올 가을 신혼의 마음으로 새로운 제품의 출시를 앞두면서 예비 신부들이 원하는 기호와 성능이 업그레이드된 공기청정기를 선보이려 혼신을 다하고 있다.

한국소토(주)의 소토에어플러스 공기청정기가 자랑하는 공기 정화시스템은 6단계로 오염물질을 걸러준다. 프리필터, 전기집진기, 활성탄필터, uv lamp, 광촉매필터, 음이온발생기의 복합살균 단계별 기술로 살균은 물론이고 포름알데히드, 담배 냄새 등 각종 냄새를 제거하며 3가지 살균시스템으로 먼지를 포함하여 공기 중에 떠다니는 각종 유해물질을 살균하여 음이온을 발생시키는 단계를 갖는다.

신축아파트나 대로변 아파트에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는 것은 공기 질을 개선하여 효과를 보기 위한 현대인의 차선책이다. 그렇다면 우선책은 무엇일까? 물론 그것은 햇볕 잘 들고 통풍 잘 되고 신선한 나무와 물이 흐르고 하늘이 높은 곳에 직접 가서 사는 것이다. 하지만 그럴 수 없는 도시인들에게 적절한 공기청정기를 구입하여 사용하는 것은 나와 자녀를 포함한 가족 등 사랑하는 사람들의 호흡을 지키고 보호해주기 위한 차선책이다. 그렇다면 성능과 효과면에서 정직한 공기청정기는 무엇일까?

소토에어플러스 공기청정기의 2단 하전식 전기 집진기(ofec)는 0.3 마이크론보다 더 작은 입자인 0.1 마이크론 이하의 오염물질 및 미생물을 제거하며 그 효율은 95% 이상이다. 공기 중에 포함된 먼지, voc's, 세균, 박테리아 등의 유/무기 유해물질에게 (+), (-) 극성을 주어 마치 자석이 서로 다른 극을 잡아당기듯이 집진판에 먼지들을 끌어 당겨 붙게 하는 방식이다.

전기 집진 방식은 적은 용량의 송풍 모터를 사용하여 소음 및 전기 소모량이 낮고, 필터 교체가 필요 없어 반영구적으로 사용가능한 경제적이고 친환경적인 공기정화 방식으로 실용성과 경제성을 추구하는 예비신부들의 기호를 충분히 만족시켜 줄 것이다. 
csa인증과 medical device, ce 인증, ek 인증, iso 인증 뿐 아니라 오존 측정, 암모니아 포름알데히드 제거 시험, 유해세균 살균 시험, 살균율 시험에서 99% 이상의 뛰어난 성과를 이룬 믿고 맡길 수 있는 공기청정기이며 맞춤형 as시스템으로 신혼가정의 편안한 호흡을 담당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마지막으로 음이온을 마셔보자. 이온이란 “공기 중에 떠 있는 전기적 성질을 가진 공기 에너지”의 총칭으로 양이온은 오염된 공기 속에 많고, 음이온은 공기가 맑은 자연 속에 많이 분포하는데 소토에어플러스의 이온 발생기는 공기 중의 비타민이라 불리는 자연의 순수 음이온을 풍부히 발생시켜 쾌적한 공간을 제공한다.

피로회복과 스트레스, 면역력 증강, 감기 및 아토피 개선에 도움을 준다.
올 가을 한층 업그레이드 된 성능과 효과를 자랑하며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새롭게 만나게 될 소토에어플러스 공기청정기와 함께 신혼의 달콤한 꿈을 꿔 보는 건 어떨까?

본 콘텐츠는 해당기관의 홍보 자료임을 밝혀 드립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