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요천 수경 음악분수 오는 19일부터 재운영

화려한 볼거리를 연출하며 남원의 대표적인 명소로 자리 잡은 곳으로

한미숙 | 기사입력 2023/08/17 [04:20]

남원시, 요천 수경 음악분수 오는 19일부터 재운영

화려한 볼거리를 연출하며 남원의 대표적인 명소로 자리 잡은 곳으로

한미숙 | 입력 : 2023/08/17 [04:20]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남원시가 지난 12일부터 15일까지 요천 일대에서 진행된 요천 비치 페스티벌 행사기간에 맞춰 ‘요천 수경 음악분수’를 임시 재운영해 시원함을 더했다. 요천 음악분수는 12종류의 연출분수 490개와 워터스크린, 271개 조명 및 영상프로젝터, 빔레이져 등으로 화려한 볼거리를 연출하며 남원의 대표적인 명소로 자리 잡은 곳으로 지난 7월 집중호우로 인한 요천 범람으로 침수피해를 입은 바 있다.

 

▲ 요천 수경 음악분수 19일부터 재운영 _ 남원시

 

시는 여름철 남원을 찾는 관광객은 물론 시민들에게 시원함과 즐거운 여름추억을 제공하기 위해 요천 음악분수 복구에 총력을 다하였고, 요천 비치 페스티벌에 맞추어 음악분수를 임시 운영해 행사를 잘 마무리했으며, 나머지 정비를 마친 8월 19일부터는 정상 운영할 계획이다. 운영시간은 오후 7시30분, 8시30분에 각 30분간 두 차례 10월 31일까지 운영하며, 매주 월요일과 우천 시 및 강풍에는 운영하지 않는다.

 

▲ 요천 수경 음악분수 19일부터 재운영

 

시 관계자는 많은 시민들과 관광객의 관심과 기대를 갖고 있는 음악분수가 수해로 그간 운영하지 못해 매우 안타까웠으며, 이제 다시 남원의 더욱 멋진 명소로 거듭날 수 있도록 운영 및 개선에 힘쓰겠다며 요천 음악분수를 가족·친구·연인 등과 함께 관람하며 올여름 시원하고 즐거운 추억이 생겨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북 남원시 노암동 439-18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남원시, 요천음악분수,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