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 지역 대표하는 어린이 체험놀이공간, 대구어린이세상

추석 당일인 29일을 제외하고 연휴 기간 정상 운영한다. 대구어린이세상은

양상국 | 기사입력 2023/09/19 [07:21]

대구·경북 지역 대표하는 어린이 체험놀이공간, 대구어린이세상

추석 당일인 29일을 제외하고 연휴 기간 정상 운영한다. 대구어린이세상은

양상국 | 입력 : 2023/09/19 [07:21]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지난 6월 27일 재개관한 대구어린이세상이 추석 당일인 29일을 제외하고 연휴 기간 정상 운영한다. 대구어린이세상은 개관 후 현재까지 3만 5천여 명의 관람객이 다녀가는 등 대구·경북 지역을 대표하는 어린이 체험 놀이 공간으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 대구어린이세상 _ 대구광역시

 

특히 안전점검을 위해 이용이 제한되었던 꿈누리관 1층의 섬유놀이터와 야외놀이터가 최근 모두 개방됨에 따라 어린이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추석을 맞아 수확의 계절인 가을의 의미를 새겨볼 수 있도록 평상시에 접하기 어려웠던 토종 씨앗을 비롯해 과일의 씨앗까지 살펴보고 직접 만져볼 수 있는 가을이 놀라워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쾌적하고 여유로운 관람을 위해 시간대별 입장 정원에 따른 온라인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입장료 및 이벤트 내용 등 자세한 사항은 대구어린이세상 홈페이지(dcw.daegu.g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대구 수성구 동대구로 17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구광역시, 대구어린이세상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